전라도

여수빵집 - 여수키스링 교황빵

맛집여행 2020. 11. 22. 22:0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빵집 찾다가 우연하게 봤던 여수 키스링인데,

지인이 따악! 배송을 해주더라구요!!!

너무 감사히 먹어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글로만 보던 여수 키스링을 영접했습니다.

빵 보관방법은

지금은 겨울이기때문에

실온에 4일동안 유효합니다 ㅎㅎㅎ

택배는 3만원이상 가능하고

8만원이상은 무료배송이네요.

전자렌지에 30초 데우면 더 맛잇다고 하네요.

요놈이 블루베리빵

요놈이 마늘빵

키스링 빵 크기가

제 손바닥 보다 훨씬 크네요!

블루베리 빵입니다.

빵이 아주 푹신푹신하고

안에 공기가 차 있어서 훨씬 부드럽고 신선합니다 ㅎㅎ

 

요렇게 찢어보면 부드럽게 찢어집니다.

안에 보면 블루베리 단순 잼이 아니라,

블루베리 알맹이도 들어 있어요!

알맹이까지 들어 있는 거 보니 참

신기했어요!ㅎㅎ

마늘빵입니다!

음...

저희 동네엔 홍종흔베이커리가 유명한데

거기도 마늘빵이 꽤 맛있어요!

약간 다른 모양새였어요.

키스링 마늘빵은 먹어보면

첨엔 빵이네?

요런 느낌인데 몇초지나면 입안에 마늘향이 가득합니다.

뭔가 팍 쏘는 맛이 아니고

은은하게 마늘향이 도는 맛

참 좋았어요!

역시 빵에는 커피나 우유죠?

우유가 집에 없어서 커피와 함께 했어요

커피함께 하니 훨씬 맛잇어요 ㅎㅎㅎ

그냥 먹는거보다 전자렌지 30초 돌리는게 훨씬 더 맛잇네요!

 

아!

왜 교황빵이냐고 하면

프란체스코 교황님이 내한하셨을때,

식탁에 올라가서 교황빵으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그후로 교황빵 키스링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고 합니다.

맛잇겟죠? ㅎㅎㅎㅎ

주문 혹은 여수방문하시면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론 블루베리보단 마늘빵이 훨씬 더 맛있었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