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회배달 물고기아저씨

맛집여행 2021. 6. 2. 11:40
728x90
300x250

 

 

 

얼마전에 회를 시켜먹엇는데 여기 가성비 정말 괜찮더라구요!!!

싱상한 활어회

매일 산지배송 오!

용왕님 수라상

최고의 써비스

포장이 아주 깔끔합니다.

싸이드가 근래 시켜먹은거 중에

최고네요 ㅎㅎ

 

배가 아주 부를듯합니다 ㅎㅎ

큼직큼직하게 썬 회

신선해보이고

쫄깃합니다 회는 정말 진리입니다 ㅠㅠ

오징어숙회도있고

전복회도 있고

새우도 있고

소라도 있고

멍게도 있고

투머치로 많습니댜 ㅎㅎㅎ

새우튀김도 있음 ㅋㅋㅋ

살도 가득차잇엇네요.

물회

회는 안에 없지만

요렇게 양념 따로 챙겨주는 곳도 첨 봣어요!

깻잎 마늘 고추 김치 마늘

우부초밥두 있어요!

대박이쥬?

돈까스 ㅎㅎㅎ

아이들이 조아하는 돈까스

어릴때 먹던 그 돈가스 맛잇입니당!!

굿굿

생선조림도 잇고

구운 생선도 잇어용

정말 한상차림이쥬?

요렇게 싹 싸먹으면 금상첨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