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회 배달 어사출또 (feat.오징어회)

맛집여행 2021. 6. 20. 22:49
728x90
300x250

 

오늘은

오징어회가 무척 땡기는 날이었습니다.ㅎㅎㅎ

오징어회파는데가 생각보다 많이 없어요 ㅜ

배민찾다가 발견 ㅎㅎ

어사출또 오산시청점입니다.

회는 시원하게 먹어야 제맛이쥬?

얼음팩까지 오더라구요.

상추에 깻잎까지 있네요

미역국

아주 약간 짠데 맛잇엇어요 ㅋㅋㅋ

고등어

딸내미를 위해서

고등어+미역국+회덮밥세트를 따로 시켰는데

고등어를 혼자 다 먹었습니다 ㅋㅋ

대단

 

회덮밥

회가 꽤나 두툼하게.많이 들어 있구요.

갠적으로 회덮밥 너무 맛잇음!!

비쥬얼이 좀아쉽네요 ㅋㅋ

서비스인데

이건 좀 별로..

오늘의 주인공 오징어회 !!

혼자 다 먹엇찌요 ㅋㅋ

전 가끔 오징어회만 딱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마다 여기서 시켜야겟음 ㅋㅋㅋ

 

너무나도 배부른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ㅎㅎ

오징어화는 단연 최고고

회덮밥에 미역국!!

굿굿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