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브런치 아메리칸트레이 호수공원 샐러드맛집

맛집여행 2021. 6. 20. 22:57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다녀온 곳은 동탄 호수공원앞에 위치한

아메리칸트레이입니다.

 

샐러드가게답게 깔끔한 정면 인테리어!

배민,쿠팡이츠,요기요 배달도 하더라구요.

아침에 귀찮으시면 배달 시켜도 되실 듯 ㅎㅎ

하지만, 상쾌하게 나와서 호수공원도 산책하고

건강한 아침 한끼 드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뭔가 눈을 맑게 해주는 그런 인테리어엿어요!

아,

여기서 먹으면 건강해지겠구나의 느낌?

저건 아보카도 인형인가..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어요!ㅎㅎ

 

매장이 꽤 넓찍합니다.

깔끔하구요.

아이의자도 준비되어 있구요.

 

고구마샐러드피자+ 아보카도오픈샌드위치 + 얼라이브애플에이드

+콥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아침부터 풀로 거하게~ㅋㅋㅋ

 

 

콥샐러드와 얼라이브애플에이드입니다.

아보카도,베이컨,오렌지,브로콜리,토마토,청포토,적포도,콘,계란,빵,사과

등등..

요렇게 들어있어요!

베이컨은 제가 먹어본 베이컨 중에 정말 젤 맛있는듯?

베이컨 원래 짜서 잘안먹는데ㅋㅋ

동탄호수공원 아메리칸트레이 베이컨 최고!

양도 어마어마합니다.

정말 배부름..ㅋㅋ

샐러드 소스가 맘에 듬!

참, 헬스푸드가게라 그런지

에이드도 탄산이 심하게 안들어가있고,

달달씁씁+약간의 탄산

그래도 샐러드와 먹으면 맛있음!

 

요건 아보카도샌드위치

계란과 토마토도 있고,

어마한 양의 아보카도가 들어가있어요 ㅋㅋㅋ

평소에 솔직히 아보카도를 잘 접하지 않아서,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사진보면 매콤한 향도 첨가되어있어요!

한 입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고구마샐러드피자

고구마를 통째로 짓눌려서 펴바른 느낌이에요.

아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고구마의 달달함을 그린푸드가 감싸줘서

조화가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