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남광장 삼결살 맛집 교대이층집(feat.꽃삼겹추천)

맛집여행 2021. 6. 24. 22:07
728x90
300x250

 

 

 

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선선하니 운동하기도 좋은 날씨입니다.

지난 주엔 동탄센트럴파크 주변에 위치한 동탄 교대이층집을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건물보단 공영주차장이 넓고 나을 거 같아요!ㅎㅎ

 

 

인테리어가 아주 새로웠습니다.

고깃집인데도 인테리어로 눈요기 하게 되더라구요.

일요일낮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많았어요.

심지어 대기도 있었다는..

(거리두기로 전체좌석을 수용하진 않습니다.)

탕 사진을 빠뜨렷...

홍합이랑 조개, 그리고 배추,파 등이 들어가 있고,

술 안주로 딱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고기는 전부다 국내산이란것!

저흰 꽃삼겹과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꽃삼겹이 정말 특이하더라구요.

처음 보는 비쥬얼과 맛이었습니다.

아이를 위한 계란찜.

원래는 매콤함을 추가해서 나오지만

아이가 먹을거라고 하니까 매콤함+파 를 빼드릴까요?하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매콤함만 빼달라하고 주문했습니다.

계란찜은 보통 15-20분 걸리니

아이가 있으시거나, 계란찜을 좋아하시면 첨에 주문 할때 바로 주문하세요!

수증기로 어떻게 해서 찐다고 합니다.

양이 어마하게 많아요! ㅋㅋ

아, 그리고 공기밥도 주문했는데

공기밥 1개가 거의 2공기 이상으로 주신듯..ㄷㄷ

 

 

기본 셋팅입니다.

테이블도 되게 특이하죠?

그릇도 인상적이더라구요.

파채,무채,명이나물,고추저림,흰김치

요렇게가 기본차림입니다.

삼겹살 소스는 소금,와사비,갈치젓 요렇게 있구요.

고추와 버섯,그리고 파,마늘

꽈리고추를 구워서 소금이 찍어먹으니

새로운 맛으로 맛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꽃삼겹과 삼겹살 ㅎㅎ

꽃삼겹 비쥬얼 특이하죠?

꽃삼겹부터 먼저 구워먹습니다!

한 점씩 올려서~

꽃삼겹을 한 면이 핏기가 없어지면

한번만 뒤짚어서 구운 후에

먹으면 최고 맛있어요!

요렇게

파채+마늘+무채+고추저림을

꽃삼겹으로 싸서 먹으면

꿀맛이더라구요!

담엔 삼겹살!

삼겹살을 먹으면서 볶음밥을 미리주문했습니다.

(물론 삼겹살을 1인분 더추가함..ㅋㅋ)

삼겹살도 부드럽고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꽃삼겹이 더 인상깊고 좋았지만,

애가 삼겹살을 잘먹길래...삼겹살을 추가했네요.

저기 초록색떡..(떡이름이 생각 안나네요;;)

저거 구워먹으니

겉바속촉으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고소함!

볶음밥입니다 ㅋㅋㅋㅋ

비쥬얼 죽이죠?

반숙한 계란 두개와

구워놓은 삼겹살과 함꼐

먹으면

더 맛잇음!

볶음밥의 비쥬얼을 다시 한번 감상하며...

또먹고싶네요 ㅋㅋ

 

동탄 교대이층은 후식도 좋아요!

상하목장아이스크림!

밖에파는것 만큼 맛잇음

요건 고기드시고 꼭 드세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술 드신 후에도 아이스크림 좋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