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물향기수목원 맛집 황제 바지락 짬뽕

맛집여행 2021. 6. 2. 11:42
728x90
300x250

 

 

몇일전엔 물향기수목원 근처에 있는 짬뽕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오산 물향기수목원 바로 코앞에 있구요.

오산 물향기수목원 한번 갓다와볼만 합니다.

요즘 날씨도 아주 좋구요!

물향기수목원 들렸다가 짬뽕 맛집으로 들리시면 될 거같아요.

황제바지락짬뽕입니다.

입구에요^^

바지락짬뽕이란게 새롭죠?

초계면.초계비빔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지락짬뽕8000원

맛은 8000원 훨씬 이상인듯!

바지락짬뽕 우삼겹짬뽕 탕수육 미니를

주문했습니다.

가게는 아주 널찍하구요.

중국집같지않은 깔끔한 식당내부입니다.

창가엔 뷰도 좋더라구요!

비쥬얼보이시나요?ㅎㅎ

제 주먹보다 훨씬 큰 그릇입니다.

우삼겹짬뽕입니다.

숙주가 듬뿍 들어가있고

고기.홍합.바지락

알차게 들어가 있어요^^

맛은?

아주 딱맞게 맵고 얼큰합니다!!

고기랑 숙주랑 같이 먹으니 식감도 아주

좋아요.

바지락짬뽕은 새우와

꽃게도 들어 있습니다.

바지락짬뽕도 우삼겹짬뽕도

불맛이 아주 좋습니다!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특이하게 중국집에 없는 무생채도 있어요

탕수육 미니입니다.

찹쌀탕수육인거 같아요.

쫄깃하니 갓 튀겨서

아삭아삭합니다.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봐도 비주얼좋네요!

또 먹고 싶어지네요.

우삼겹짬뽕과 바지락짬뽕 비쥬얼을

마지막으로 ㅎㅎㅎ

물향기수목원가면 또 가봐야겟어유!!

정말 요리같은 요리를 즐기고 왔네요!!

강추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