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화천 글램핑 카누사계절글램핑펜션(feat.수영장,계곡)

맛집여행 2021. 6. 20. 22:52
728x90
300x250

 

지지난 주말에는 강원도 화천에 있는 카누사계절글램핑펜션을 다녀왔어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카누사계절글램핑펜션은

글램핑도 가능하고, 펜션에서 숙박도 가능합니다.

건물 앞쪽은 글램핑장이고,

뒤에 보이는 건물은 펜션건물입니다.

드디어 도착!

날씨가 맑아서 기분이 더 좋네요.

도착하자마자 글램핑장 동이 보이고,

뒤에 펜션 그리고 바베큐장이 보이네요.

 

오른쪽이 저희가 묵은 글램핑장 4동입니다. ㅎㅎ

여기는 단체로 바베큐장을 먹는 곳이에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방방도 있습니다 ㅎㅎ

 

아주 순한 골든리트리버

사람을 아주 좋아합니다 ㅎㅎ

쓰다듬어달라고 계속 꼬리를 흔들어요!

이래뵈도 1살이랍니다

 

제가 예약한 글램핑 4동에서 본 뷰 ㅎㅎ

앞에 에어바운서도 있고, 수영장도 있어요!

물놀이도 시원하게 하고~

 

 

방 내부 사진입니다.

한6명 정도 자도 넉넉한 크기이구요.

에어컨 리모컨이 너무 귀엽..ㅋㅋ

TV,드라이어기,에어컨,난방시설이 갖춰져있습니다.

 

 

여긴 식사할 자리 ㅎㅎ

캠핑 온 느낌이 물씬 납니다.

가스렌지,기본적인 식기도구들, 커피포트,밥솥,냉장고

뭐 따로 챙겨가셔야 할 건 없을 거에요.

다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밖에도 요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밖에서 드셔도 되구요.

애들이 좋아하는 유아용 장난감 기구들도 꽤 있어요 ㅎㅎ

 

펜션에서 3분정도만 내려가면,

계곡이 보여요.

역시 강원도라 물이 엄청나게 맑습니다 ㅎㅎ

아직 어린아이라서 계곡에선 놀지 못했지만,

발 정도 담궈보고 왔네요!

 

펜션바로옆에 요렇게 웅덩이?도 있는데,

여기 개구리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ㅋㅋ

신기신기

이렇게 화잘실/샤워실도

동별로 개별로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어두워지기 직전에 바베큐를 준비!

캠핑의 꽃은 바베큐쥬~

제가 좋아하는 새우도 많이많이~

신나게 먹고 놀았더니 어느덧 밤이 되었습니다.

글램핑장에서 보는 화천 뷰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침에는 간단하게 라면으로 해장!

요즘 코로나로 캠핑하시는 분들 그리고 하고 맘으로만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은 듯 한데,

캠핑을 안해보셨으면 글램핑 먼저 한번 가보시고~

경험해보세요 ^^

그리고 카누글램핑펜션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ㅎㅎ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역시 강원도는 강원도입니다.

물도 맑고 공기도 좋고! 힐링하구 왔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