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스테이인터뷰 카페

맛집여행 2020. 10. 18. 19:45
728x90
300x250

 

 

 

 

이번 강릉여행에서 꼭 가야겠다고 생각한 장소 중 하나에요

요새 인스타에서 핫한 곳이죠

바로 스테이인터뷰 카페입니다!

 

 

 

스테이인터뷰는 카페 겸 펜션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오로지 사진을 위해 카페로 슝슝 달려갔습니다.

 

 

주차하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실 수 있는 풍경이에요

너무 멋지죠?

 

 

저 멀리 정동진 배모양 호텔이 보여요

 

저곳에서도 한번 숙박을 해보고 싶은데

항상 정동진에서 숙박은 안하게 되더라구요

나중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중에 한곳!

스테이인터뷰 카페 자체는 규모가 그리 크진 않지만

야외 공간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유명해진 것 같아요

가족단위부터 친구여행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너무나 충격적이였던 것은

강릉 스테이인터뷰에서 유명한 그 오두막 사진을 찍으려면

줄을 서야합니다..ㅠㅠㅠ

 

웨이팅 장난아니에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그 사진을 안찍고갈 순 없으니

저는 줄을 서고 아이와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을 했어요

 

 

 

꼭 오두막샷 아니여도 스테이인터뷰 곳곳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 좋더라구요

강릉 사진찍기 좋은 곳 인정!

약 40분 정도 기다린 끝에 가족사진 완성!

너무 정면샷이라 민망스러버서 얼굴은 모자이크ㅋㅋ

암튼 비수기에 간건데도 약 40분을 기다렸으니

성수기 여름에 가면 오랜시간 기다려야 하실 것 같네요ㅠㅠ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물입니다!

 

 

오두막 아니여도 여기저기 이쁜 스팟들이 너무 많아요!

저는 좀 어둑해질때 가서 노을이 질랑말랑 하더라구요

완전 밝을때 오면 파아란 하늘과 바다가 잘 보여서 더 이쁠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씨스카이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나오는 길에 들린

강릉 주문진 도깨비 촬영지에요!

매년 강릉여행 올때마다 들리던 곳인데

이번에는 우연하게 그냥 지나가다 보게되어서 또 사진찍으러 내렸네요

아침 10시쯤이라서 아직 한산한 바다입니다.

너무 이쁘죠?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요!

9월중순이였는데 이때만해도 바람이 엄청 춥진 않았어요

하지만 지금 가면 추울듯하네요

전부 아이폰 기본카메라로 찍은건데

날이 너무 좋아서 다 이쁘더라구요

 

 

 

돗자리에 앉아서 한참 풍경을 구경하고

아이는 신나게 모래놀이를 합니다.

 

모래가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만지기 좋았어요.

 

강릉여행 중 이곳 외에도 안목해변, 강문해변도 갔는데

주문진해변이 아이랑 놀기에는 한산해서 가장 좋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