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삼척 쏠비치 맛집 동해러시아대게마을

맛집여행 2021. 9. 8. 21:59
728x90
300x250

삼척 솔비치 주변에 대게 먹을 만한 곳을 찾아보니,

보스대게와 동해러시아 대게마을 두군데가 나오더라구요.

추암해변을 둘러 볼 생각이라,

좀 더 가까운 동해러시아대게마을로 갔습니다!

앞에 주차장이 어마하게 크게 있으니,

주차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거 같구요.

여기 주차하면

촛대바위,추암해변은 걸어서 다녀오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에 되게 조만한게 나왔네요 ㅋㅋㅋ

오늘 시세는 1kg 69,000원 이었습니다.

킹크랩을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좀 아쉽네요!

1.5kg정도해서 대게값만 10만원 조금 넘었던 거 같아요.

 

튼실한 대게들~

전 동해러시아대게마을이라고 해서

정말 마을인줄 알았어요..ㅋㅋ

가게 이름이더라구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새우튀김도 맛있고,

양념한 저 야채 이름뭐지..?ㅋㅋ

무튼 저것도 맛있었네요!

새우튀김도 속이 알차진 않지만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었음!

 

해물라면 추가

대게장 볶음밥 2개 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가게가 무지하게 컷음.

바다가 바로 보이는 뷰는 아니지만

통창에 넓직해서 좋았네요.

 

 

뱃속에 들어가 대게들 ㅎㅎㅎ

속이 아주 꽉 찼습니다.

다리랑 몸통도 다 손질이 되어 있으니,

따로 가위를 쓸 필요는 없더라구요.

오랜만에 대게로만 배를 채웠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해물라면과 대게밥을 동시에 시켰습니다 ㅋㅋㅋ

대게먹으면 역시 라면과 밥 아니겠습니까아

조개,새우,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해물라면

기대 대비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요건 정말 맛있엇네요!

맛없을수가 없죠 ㅎㅎ

배터지게 먹구 왔네요!

평일 낮에 가서 먹은 지라,

사람도 없고 조용하게 맛잇게 먹고 왔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