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키크러스카페 (강릉 분위기좋은 루프탑,안목해변카페)

맛집여행 2020. 10. 14. 18:3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다시 또 강릉여행으로 찾아왔습니다.

지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방에 바다로 둘러싸고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바로 안목해변에 있는 루프탑카페,

키크러스 커피입니다!

 

 

 

안목해변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아주 쉬워요

커다란 건물이 눈에 띕니다!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이에요

들어서자마자 베이커리류가 우릴 반기네요.

안목해변 카페 키크러스는 일반적인 빵에서부터 케이크, 피자, 브런치까지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나 연탄빵이 유명한가봐요

연탄처럼 생긴 연탄빵이 이쁘게 포장되어있어요

실제로 선물용으로 여러가 사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동글동글 옹기종기

너무 귀엽죠?ㅎㅎ

강릉카페 키크러스 메뉴판입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다양한 메뉴가 가득해요

이 중에서 저희 가족은 갈릭피자와 청귤에이드,

아이가 먹을 딸기스무디=딸기크러스치노를 주문했어요

 

 

 

 

 

안목해변 바로 앞이라서 1층에서 봐도 파아란 바다와 하늘이 눈에 띕니다

 

 

 

그럼 이제 올라가볼까요?

안목해변 카페 키크러스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선 2층이에요

2층에 남편이 자리를 잡았는데

제가 좀더 높은 층으로 가자고 해서 다시 3층으로 이동했습니다

 

쨘 요기가 3층 루프탑입니다.

한눈에 안목해변을 담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파란 하늘과 바다, 초록색 나무가 너무 잘 어울리죠?

주차된 차들만 없으면 더 좋겠따!ㅋㅋ

앉아서 사진 몇방 찍고 있으니 메뉴가 나왔어요

너무 먹음직 스럽죠?!

키크러스 정말 피자맛집이였어요!!!

넘넘 맛났답니다

배경이 좋으니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피자랑 음료 사진만 엄청 찍은듯해요..ㅋㅋㅋ

그냥 보기만 해도 비쥬얼이 맛있지 않나요?

원래는 간단히 브런치로 샌드위치 종류 먹으러 간거였는데

피자를 추천해주셔서 피자를 먹게되었어요

그런데 이게 신의한수!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왔네요!

저랑 신랑, 아이 모두 맛집 인정!

시원한 안목해변 뷰를 즐기면서 분위기있게

맛있는 브런치 먹고 싶다면 강릉 안목해변 앞 키크러스 커피 추천드립니다!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