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여행-스카이베이호텔,인피니트풀(feat.수영장,칫솔,치약)

맛집여행 2020. 10. 11. 22:3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강릉여행으로 좀 유명한 호텔입니다.

 

스카이베이 호텔인데요.

 

여긴 수영장, 인피티니풀로 유명합니다.

 

칫솔,치약은 없으니! 꼭챙기세요~

경포대 인근에 위치한 스카이베이호텔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로비입니다!

로비입니다~ ㅎㅎ 깔끔하죠?​

제가 생각할때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체크인 꿀팁!

3시 체크인이니 적어도 1시간전 쯤 도착해서 먼저 번호표 받으세요!

 

그리고 인근에 어차피 경포호수 있고 조금만 더 가면 강문해변이니,

놀고 있으시다가 카톡으로 체크인 시작한다고 알림톡 오면

그때 호텔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얼리체크인 가능하다는 잘못된 정보를 얻고 일찍와서

오레 대기해야 했습니다.

 

기다림 끝에 드디어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디럭스 패밀리트윈룸에 입성!

패밀리트윈룸 답게

커다란 침대하나와 싱글침대 하나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저층으로 예약을 해서 3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그래도 오션뷰라 좋으네요ㅋㅋㅋㅋ

멀리 경포대가 보입니당

 

 

 

 

뭔지 잘 모르겠는 어매니티와 깔끔하고 괜찮았던 세면대, 화장실!

 

 

그리고 컵종류!

충격적인건 여러분..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에 칫솔 치약 없습니다!!!

이만한 크기의 호텔에 칫솔 치약 없는거 난생처음..

와.. 정말 당황했네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가시는 분들 칫솔, 치약 챙겨가세요..

(저는 심지어 작년에도 왔었는데 까묵..)

방 구경은 이쯤에서 하고,

우리의 목적인 스카이베이의 인피니티풀 수영장으로 달려갑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나와서 기준으로 오른쪽에 계산하는 장소가 있고,

왼쪽이 수영장 입구입니다.

 

 

 

 

파란하늘, 파란수영장, 파란바다

삼박자 너무 좋네요.

 

 

 

 

근데 좀 충격이였던건

비수기였고,

금, 토 아니고 일요일이였는데

사람이 많았다는점...

강릉 핫플이네요..ㅋㅋ

이렇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낮은 풀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근데 우리 딸은 여기서 안놀고 자꾸 깊은데만 가자고 함^^

참고로 아이들 구명조끼 구비되어있습니당

무료에요!

 

 

 

 

호다닥 딸네미 사진도 한장 찍어주고ㅎㅎ

 

바다쪽 뿐만아니라 뒷쪽도 뷰 너무 좋아요ㅠㅠ

하늘은 여기가 더 멋있었음!

 

9월에 다녀온건데

9월쯤되니 꽤 추워서 밖에 앉아계신분들은 많이 없었어요

수영장이 온수풀이라 물 안이 가장 따듯함..ㅋㅋ

 

그저 파란 하늘, 바다

너무 이쁘다!

깊은곳에서 놀다가, 낮은곳에서 놀다가 반복합니다ㅎㅎ

어떻게 찍어도 사진은 잘나와요

풍경이 멋져서!

 

다만 아쉬운 점은 이게 다에요..ㅋㅋ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수영장 너무 작아용ㅠㅠ

그래도 이쁘긴 이뻐요

(대구수성호텔이 갑자기 그리움..)

 

 

 

이렇게 작은 자쿠지도 하나 있어요

정말 딱 하나!ㅋㅋㅋ

개인적으로 국내 다녀온 호텔 중에서 비교해보자면

정말 대구 수성호텔이 놀기 젤 좋은것 같아요 수영장 넘 크고 사진도 잘나오고ㅎㅎ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수영장에서 즐기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손목에 찬 팔찌를 끼고 있어야 입장가능하고

수영장은 1Day 입장권이에요.

1박2일 숙박하더라도 결재를 하고 그날 입장했으면 다음날은 입장 불가합니다

 

그래도 이 뷰 하나 보고 오는 수영장이기 때문에

나름대로 만족합니다!

가격이 엄청 비싼 호텔은 아니니까요

수영을 즐기고 저녁먹으러 나가는 길이에요.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내부에도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어요

나름 큰 규모의 호텔이다보니 그래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내부에 편의점도 있습니당!

먹어보진 않았지만 같은 층에 카페도 있어요

 

밖에서 바다바람 즐기며 회한사바리 하고 들어가는 길입니다.

역시 스카이베이 야경 너무 멋집니다.

 

 

 

요새 세인트존스호텔안에 포이푸 라는 펍 겸 카페가 유명해서

사실 저녁먹고 거기를 가려고 했는데

걸어가기에 바다바람이 너무나 추워서ㅠㅠ

결국 못갔네요

내년 강원도 여행에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다음날 아침 창문밖을 찍은 모습입니당!

저층임에도 나름 뷰가 좋아요ㅎㅎ

 

 

 

강릉호텔 중에 스카이베이와 세인트존스호텔이 비교 많이 하시죠?

저는 두곳 모두 다녀왔는데

개인적으로 볼때 두 호텔이 거의 비슷한것 같아요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룸, 비슷한 수영장인데

개인적으로 스카이베이가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은 있는듯해요

내년엔 가족여행으로 속초 롯데호텔을 생각하고 있는데 거긴 훨씬 좋겠죠?

언제와도 너무나 좋은 강원도입니다!

국내에서는 정말 제주도랑 강원도가 최고인것 같아요

매년 필수코스!ㅎㅎ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해외는 꿈도 못꾸고,

제주도도 비행기에서 아기랑 마스크 끼고 있을 자신이 없어서 포기했는데

내년에는 갈 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