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고기맛집 - 통큰갈비

맛집여행 2020. 10. 4. 12:0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이곳은 바닷가 근처가 아님에도

인터넷상의 비쥬얼만 보고 너무너무 맛날것 같아서

일부로 찾아간 강릉고기맛집이랍니다!

 

 

통큰갈비!!

얼마나 크길래 가게 이름이 통큰갈비일까용ㅎㅎ

강릉 고기 맛집 통큰갈비 매뉴판입니다

은근 다양한 메뉴가 보이는데

이중에서 주력메뉴는 바로 통큰소갈비찜이에요!

저희는 통큰소갈비찜 소짜리에

갈비하나와 낙지한마리를 추가했어요!

우선 기본찬 나와주시구요.

 

찬들이 모두 고기와 잘 어울리는

결들임반찬들이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주문해놓고 도착을 해서

바로 준비된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장난아니죠ㅠㅠㅠ

 

 

증말 이 비쥬얼 보고 찾아온

강릉 고기 맛집입니다.ㅠㅠ

커다란 갈비대와 낙지, 전복, 두툼한 당면이 들어있습니다

 

갈빗대 크기 보이시나요?

강릉 통큰갈비라는 이름답게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직원분들이 하나하나 직접

뼈와 살을 분리해주시기 때문에

먹기 너무 편했어요

 

아 참고로 저희 가족은

아기가 있어서 순한맛으로 우선 주문했어요!

 

들어보니 순한맛으로 시켜서 아이것을 덜어두고

매운양념 소스를 넣어먹으면

두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 방법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순하게 먹어도 맵게 먹어도

맛있는 통큰 갈비였어요

옆에 와사비와 함께 고기양념이 있으니

꼭 찍어드세요!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이 감칠맛 나는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어느정도 먹었다 싶을때

놓칠수 없는것이 있죠

바로 볶음밥!

요렇게 휘리릭 맛있게 볶아주신답니다

 

 

 

넘나 먹음직스럽게 완성된 볶음밥이에요

간도 딱 맞고 노릇노릇 너무 맛있었어요!

 

 

 

강릉여행 가시는 분들

강릉 현지인 분들

푸짐하게 고기 잔뜩 추가해서 드시고 오셔용ㅎㅎ

완전 강추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