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청도카페 로카커피

맛집여행 2021. 8. 9. 19:5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경북 청도에 있는 유명한 카페를 다녀왔어요.

대구 혹은 청도.경산 등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갔다올 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좋은 뷰와 시원한 공기를

맛보실수 있어요!!

커피가격도 나름 저렴한거 같아요.

로카슈패너.브라운치즈크로플

강추드리구요!

사진으론 아주 날씨가 좋지만

사실 좀 많이 더움...

로카커피입구

주차장은 여기저기 주차할 곳

아주 많습니다 ㅎㅎ

옆에 인조폭포도 보이고

아래에는 계곡물도 조금 흐르며

꽃도 심어나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여기가 메인포토존입니다!

야외테라스에도 자리가 많고

1층

2층

3층

도 있는데

1층 위로는 노키즈존...

로카커피옆에 별관처럼

애들용 아이스크림.젤라또

요런거도 팔더라구요

밑에 내려가기엔 더워서...

사진만 ㅋㅋㅋ

폭포 내려오는 거보니

아주 시원하더라구요.

굉장히 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야외는 거의 그늘이라

많이 덥진 않앗어요.

그냥 더운정도..ㅋㅋㅋ

좀 습했던거같음

요게 메인 ㅋㅋㅋ

정말 맛잇어요!!

담백하고 고소한맛

참,

아이들

발담글 정도의 물놀이도 가능해요 ㅎㅎ

작은 분수도 잇구요 ㅎㅎ

애기들

깡통기차도 탈수잇답니다 ㅋㅋㅋ

에이드 빵 종류 등 시키면

쿠폰주심 ㅋㅋㅋ

그래도 좀 시원한 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덥긴더움...

대구근겨 청도근교 경산근교로

바람쐬러 한번 다녀오실만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