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대구수성호텔 루프탑(feat.수성스퀘어.해외갈필요없음.가성비갑)

맛집여행 2020. 8. 21. 21:4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한동안 잠잠하더니

저번주를 기점으로 다시 상승중이네요

이렇게 난리가 나기전,

요새 인스타에서 한창 핫한

대구 수성호텔에 다녀왔어요!

대구는 요새 코로나가 아예 잠잠하더라구요

 

수성호텔 입구입니다

꽤 번듯하죠?

 

 

앞에 돌하르방도 있고하니

놀러온 느낌 팍팍 들어요!

새로 리모델링한지 얼마 되지 않아

호텔 외관도 내부도 깔끔합니다.

​​

참고로 지하,지상 주차장 잘 되어 있구요!

지하에 주차하셨으면 엘리베이터타고

4층으로 오시면 호텔입구나와요!

편의점 이용하실분은 미리 사서 호텔로 가세요~

편의점가려면 내리막을 엄청 내려갔다가 올라와야해요!ㅎㅎ

 

 

 

썬베드는 성수기엔 개당 20000원씩 받아요!

저녁엔 투숙객들만 대부분 있어서, 따로 받지 않는 거 같았어요! 

 

 

 

 

대구 수성호텔 가격정보 확인하시구요

숙박없이 수영장만 이용도 가능하세요

실제로 수영장 가격만 내고

들어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그럴경우 저기 기계로 처리가능하셔서 간편해요

오후 3시부터는 체크인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복잡해요!

저희는 2시쯤 도착했는데 정말 다행스럽게도

얼리체크인을 해주셨어요

방이 정리가 되어있으면 순서대로 얼리체크인 해주시는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수성호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간편하게 체크인을 마치고 입장!

저희는 13층 마운틴뷰 더블룸으로 배정받았는데

정말정말 너무 만족했습니당

 

 

 

 

방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초록초록 숲과 함께

저 자쿠지 보이시나요?

 

 

숲과 나무를 바라보며 자쿠지에서

뜨끈하게 힐링할 수 있어요

보기만해도 너무 좋았어요

 

실제로 저녁에 저기서 우리 딸내미랑

물놀이 한판 더했답니다.

 

 

 

무엇보다 룸 자체가 크고

공간이 잘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욕실사진은 못찍었는데

욕실도 엄청 넓고 어매니티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

그럼 바로 수성호텔의 메인

수영장으로 가볼게요!!

 

 

 

하 증말

여기가 싱가폴이야 한국이야???

너무 멋지지않나요?

저 개인적으로 호캉스 좋아해서

인피니티풀 있는 호텔 여기저기 많이 가봤는데

정말 손에 꼽을정도로 너무너무 좋았어요!!

 

들어오자마자 여긴 다시 올거라고 다짐해봅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너무 힐링되네요

아 돌아가고싶다...

​​

이날 점심을 굶고 체크인 한거라

자리잡자마자 바로 취킨 주문했어용ㅎㅎㅎ

참고로 비수기에는 썬베드가 무료이지만

성수시에는 1베드당 4시간에 2만원을 내야해요

저희는 2베드를 빌려서

4만원을 내야했습니당😂

 

 

그러던 중 치킨등장!

수성호텔 수영장 메뉴 중에

순살치킨이랑 해물라면이 가장 인기에요

배가불러서 라면을 못먹고 치킨으로 만족했어요

 

 

 

물, 치킨, 그리고 우리

완벽하다👏🏻

 

수성호텔 수영장이 좋은 점은

뷰 뿐만이 아니에요

구역이 나누어져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호텔 수영장이 꽤 넓은 편인데요

두구역으로 나눠서 키즈존, 노키즈존으로 나누어져있고 유아풀도 따로 있구요

 

 

이렇게 몸을 녹일 수 있는 35도씨의 따뜻한

구간도 두군데나 있어요

수영장 물 자체가 낮은편은 아니였고

약 26도정도로 유지가 되는데

간혹 아이들은 추워하더라구요

그럴때 따뜻한 물로 들어가서 몸을 녹이고 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가 유아풀이에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이들 튜브는 이 유아풀에서만 사용가능해요

​​

 

 

그래서 거의 유아풀에서만 많이 놀았지만

정말 알차게 3시간 놀고 방으로 들어왔어요!

​​

그리고 저녁먹으러 잠시 나갔다가

다시 밤수영을 즐기기 위해

수영장으로 고고했습니당

대구 수성호텔 수영장 야경이에요✨

너무 멋지죠ㅠㅠㅠㅠ

 

와 정말 마리나베이샌즈 뺨쳐요!!

진짜 내년에 또 갈거에요

국내에 이정도 느낌의 호텔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이국적인 느낌 가득해요

밤에 물 온도도 적당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저녁에는 썬베드도 무료이용가능하고

투숙객들만 수영장을 이용 할 수 있어서

사람이 많지않아 좋았습니당

​​​

저녁에는 아이와 튜브없이

유아풀이 아닌 일반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깊은걸 아는지 더 좋아하더라구요..ㅋㅋ

​​

 

 

낮도 밤도 너무나 완벽했던

대구 수성호텔.

국내 호캉스 찾으시는 분들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 찾으시는 분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곳 같아요

정말 추천 가득 드립니다

호캉스 좋아하는 제가 인정한 곳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