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가창맛집- 곤지곤지(feat.가성비갑)

맛집여행 2020. 8. 20. 21:1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대구 가창에 있는 한식, 가성비갑인 곤지곤지를 다녀왔어요!

대구 분들이면 여기 한번쯤은 들어보셧을 거 같아요!

제가 갔을 때도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는....

가게 부지가 워낙커서 기다리는 공간은 많았어요 다행히 ^^

곤지곤지는 고불고불길을 따라 가다 보면 간판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거의 숲속이죠? ㅎㅎㅎ

자연친화적인곳이에요!

가게보다 앞에 정원이 훨씬 큰거 같아요~

그래서 대기하시는분들이 많아도 북적되지 않는 모습입니다.

 

왼쪽사진보시면

별채로 대기하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커피도 있고, 안이 시원해서

많은분들이 안에 계시더라구요!

 

지붕이 보이는 곳이 곤지곤지음식점

본채(?)입니다. ㅎㅎ

제 앞에는 15팀 정도가 대기 하구 있었구요!(평일 낮입니다..ㄷㄷ)

만약, 일반 음식점이었으면 안기다렸겟지만..

주변에 공기도 좋고 공간이 커서 조카들과

놀 수 있어서 기다려보았어요!

 

 

15팀을 기다리고 드디어 들어갔습니다.

가격표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두 아주 저렴한편인 것 같아요!

대부분 유명한 음식점들은 가격이 좀 쎈데, 여긴 가성비 갑이군요.

저흰 강된장보리밥2과 곤드레돌솥밥 그리고 버섯전을 주문했답니다.

이제 보실 음식...

이 모든게 31,000원입니다.

 

물은 숭늉입니다.

일반 물보다 당연히 훨씬 고소하고 맛잇어요.

죄송합니다.

조카들이 둘있어서,

정신이 없는 나머지, 사진을 발로 찍었습니다;;

버섯전이에요!

7천원치고 비쥬얼 좋쥬?

양념장도 맛있었고,

버섯전도 바삭하고 촉촉하니,

맛집 전으로 손색이 없었어요!

이게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두부튀긴건가..?

기본샐러드

새콤함

 

강된장과 곤드레밥과

비벼먹을 나물들

신선함

 

 

 

 

콩,콩나물,짱아찌,채소,당면,열무 등

한식차림

반찬들은 모두 손색없이 다 양념이 쎄지않고

괜찮았어요!

 

곤드레와 된장찌게입니다.

여느 한식집과 크게 다를바 없으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한식집은 요렇게 돌솥으로 먹는게 제맛이쥬?

돌솥밥 덜어먹고 누룽지먹는게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

맛과 가격으로 따지면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ㅎㅎㅎ

가격이 비싸지면, 큰 메리트는 없을 거 같구요!

전은 꼭 드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