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대구핑크뮬리 명소 현풍161

맛집여행 2020. 10. 19. 19:0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요즈음 날씨가 너무 좋죠?

지난 추석에 시댁에 갔다가 다녀온 카페 추천드립니다.

가을이다 보니 여기저기 핑크뮬리와 팜파스 갈대로 난리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곳은 대구 핑크뮬리 명소인

현풍 161 커피 스튜디오 라는 카페입니다.

 

 

 

어머니집에서 차로 약 10분거리라 쉽게 도착했어요!

꽤 큰 규모의 베이커리카페인데 실내와 실외로 공간이 나누어져있어서 좋았습니다.

우드톤의 빈티지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내부공간이에요

내부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카페입니다.

 

 

 

현풍 161은 빵이 맛있다고 하던데,

저도 두가지 종류의 빵을 골라보았어요

한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비누방울도 판매해서

저희집도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아쉽게도 커피 메뉴는 찍어오지 못했네요.

네이버에 현풍 161커피스튜디오 검색하면 메뉴판이 바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짠!

대구 핑크뮬리 명소 현풍 161의 메인장소인 외부공간입니다.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엄청 많아요

오랜만에 할머니 할아버지와

이쁜 풍경에서 힐링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였어요!

조금 기다리니 커피와 빵도 바로 나왔는데,

이집 커피는 쏘쏘한 편이였고

빵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크림카스테라(?) 라는 이름이였던것 같은데

윗쪽에 있는 빵 정말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당!

그리고 카페에서 구매한 비누방울도 즐거움에 한몫했어요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해서

이곳에 온 집마다 비누방울을 불고 있었습니다ㅎㅎ

 

 

 

외부공간이 엄청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테이블도 넓직하게 많이 구비되어있어요.

그리고 핑크뮬리 한켠에 이렇게

팜파스 갈대도 있어요!

안그래도 팜파스축제에 갈까 고민중이였는데

우연히 현풍 161에서 팜파스와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하지만 역시 161카페의 가장 큰 매력은

핑크뮬리밭이에요!

꽤나 큰 규모로 핑크뮬리가 있답니다.

 

 

 

배경이 이쁘니 너무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1시간이 넙도록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수다떨고,

비누방울도 불고, 아이는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찾는 가족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이곳은 카페에서 나와 집에 돌아가다가 우연히 보게된 장소인데

핑크뮬리와 코스모스를 엄청 심어놓았더라구요!

게다가 입장료도 받지 않아서

꽁짜로 핑크뮬리를 즐길 수 있는 공원이에요!

 

 

 

 

 

 주소지가 대구 현풍 근처이니

161카페 근처에 드라이브 하시는 분들은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핑크뮬리 구경하고 산채로를 따라서 슝슝 걸으며

가을 공기를 만끽했어요!

 

 

한켠에는 이렇게 코스모스도 있었는데

코스모스는 핑크뮬리에 비해서는 관리가 잘 안되어있는 느낌이였어요

핑크뮬리 명소,

대구에서 핑크뮬리 볼 수 있는 곳,

사진찍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

현풍 161카페와 공원으로 가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