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대구 가창 카페 - 온더레일

맛집여행 2020. 8. 13. 18:4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여름휴가기간동안 고향에 갔다왔는데,

이색적인 카페를 찾아서 다녀왔어요!

온더레일이라는 카페인데요.

주차는 할 공간이 아~~주 많으니,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다만, 가는 길이 오르막이니 운전조심~ㅎㅎ

요기는 온더레일 뒤에서 보이는 쪽입니다.

아래에 주차하는 터에 뒷 부분 부터 찍었네요 ㅎㅎ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메인 주차장이구요!

왼쪽에 보이는 곳은 그네도 있고,

약간 산속이라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그늘에 있어서

시원하더라구요!

밤에 불켜지면 더 이쁠듯 합니다 ㅎㅎ

1인용 그네도 있고,

2인용 그네도 있습니다 ㅎㅎ

뭔가 여유롭고 힐링 되는 공간이더라구요.

그네가 있는 공간을 지나오면

이렇게 애들이 뛰어 놀 수 있는

1층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애들 장난감도 팔고 인조잔디 같은 곳

위에서 뛰어 놀수도 있답니다. ㅎㅎ

 

이제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ㅎㅎㅎ

기차서빙이 인기가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필요할 수 있어요 ㅜㅜ

저희도 사람이 많아서 기차서빙은 받아 보지 못했네요..

빵도 판매하고 있구요!

사람이 많이 와서

빵이 벌써 소진될 지경 ㅋㅋ

요기가 2층입니다.

저기 중앙에 잔디사이로 레일이 보이죠?

저기로 기차가 서빙을 해줘요~

저기 근처에 자리잡은 사람만 기차서빙을 받을 수 있어요!

 

 

 

요긴 3층입니다.

3층은 올라가는 계단이 어마하게 높아서 그런지

no kids zone이구요.

여름엔 좀 더워서

사람들이 3층엔 없었어요..

날씨가 시원하면 정말 좋겟군요

논밭뷰..ㅋㅋ

 

밖이 탁 트여있고,

카페 층고도 높고 해서

아~~~주 넓어보입니다.

요게 바로 서빙해주는 기차 입니다.

싱기방기 ㅋㅋㅋ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빵 한입 먹고 왔습니다.

 

대구 이색카페를 원하시면 한번쯤 방문해 볼만 합니다~

특이 아기들이 아주 좋아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