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대구팔공산맛집-가원식당(feat.팔공산케이블카.플라잉소바)

맛집여행 2020. 6. 11. 20:3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대구를 다녀왓어요. ㅎㅎ

대구팔공산 아시나요?

대구분들은 모르는분들이 없을거에요!

팔공산 케이블 카를 타 봤답니당~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으로 가봅니당~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구 핫플인가봐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게 플라잉 소바라는 건데, 양이 어마어마하고

비쥬얼 짱이죠? ㅋㅋㅋㅋ

첨보는 비쥬얼이었어요!!

가원식당 예약을 해놓은 터라, 인당 1개씩은 못먹겠고, 맛이라도 봐야겠다싶어서

하나만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밀이 공중에 떠있는거 같이 보여서 플라잉소바라고 하나봐요!

맛도 괜찮고 양이 어마무시해서 엄청 만족하고 왔답니당!

팔공산 전경을 만끽하고 케이블카를 타고 다시 내려갑니당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원식당 입구구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원식당 바로앞에는 돗자리 피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아주 크게 있어요~

밥 드시고 돗자리 피고 좀 쉬다가 가면 될 거 같았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메뉴판이에요!

저흰 어른6에 아가들3명이라,

한방능이닭백숙,한방능이오리백숙을 주문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본 반찬에 도토리묵과 동동주를 먼저 맛 봤어용 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도토리묵이에요!

도토리묵이 양념이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ㅋㅋㅋ

도토리묵엔 동동주죠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갓바위 동동주입니다!어마하게 큽니다요 ㅋㅋ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동동주 맛이 기가 막혀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네요!

아주 살짝 쏘면서 걸쭉하기도하면서 깔끔한 맛!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게 메인 이쥬~

버섯에 가원식당이 찍혀있어요! ㅋㅋㅋ

능이가 저기 보이는 검정색 버섯인데,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왼쪽이 오리백숙,오른쪽이 닭백숙이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국물이 아주 진합니다!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 건강해지는 느낌이고,

국물에 계속 손이 가요 ㅋㅋㅋㅋㅋ

버섯도 아주 부드럽고 맛깔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직접 뜯어주십니당 ㅎㅎㅎㅎ

너무 좋네용!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닭백숙은 쫄깃하고, 오리백숙은 아주 부드러워요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거 같네요.

쫄깃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닭백숙을!

부드러운 살이 좋으신분들은 오리백숙을 주문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막국수는 왠만한 막국수집 보다 맛있는 듯!

좀 시원하게 나왔고, 상큼매콤한 맛이었어요!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해물파전이 대박입니다!

비쥬얼은 2만원짜린데,,,,,

고작 9000원이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두께 보실까요?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ㅋ

6 명이서 먹는데도 다 못먹어서 포장해왔어요!

물론 맛도 죽입니당 ㅋㅋㅋ

 

 

거하게 밥을 먹고 다들 배가 동그랗게 나와서

앞에 공원에서 돗자리를 피고 쉬다 갑니당 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공원에서도 힐링하고 왔네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희 딸내미도 조카도 이 정도로 공놀이를 했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