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울 스카이 전망대

맛집여행 2022. 8. 8. 19:42
728x90
300x250

지난 번에 롯데타워 서울스카이를 다녀왔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주말은 가지마세요 ㅋㅋㅋㅋㅋ

평일에 휴가 쓰고 가야

인생샷 찍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망대 입구입니다.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습니다.

 

담에 올때는 123라운지에서 먹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따로 있어서

줄안서고

올라갈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줄이 넘나 김..ㅜㅜ

들어가니까

고래 led도 있고

줄 서는 동안 힘들긴 했는데

구경하는 재미는 좀 있었어요 ㅋㅋ

무튼 올라갔는데

뷰는 끝내주더라구요

사람은 정말 많습니다.

인생샷?

못찍어요~ㅋㅋㅋㅋ

주말 ㄴㄴ

 

서울 석양이 너무 예뻤습니다.

언젠가 돈 많이 벌면 한강 보이는 곳 산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가능할까..

 
 
 

멋진 석양과

야경을 보고 돌아 왔습니다.

서울스카이는

주말에는 기피하세요~ㅋㅋ

평일에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