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 덮밥 맛집 미도인 강남점

맛집여행 2022. 8. 6. 21:05
728x90
300x250

점심으로는 강남역 근처에서 지나다니며 자주 보던

미도인 강남점에 왔습니다!

 
 

2층으로 올라와서 보니 매장 입구가 너무 이뻐요!

강남역에서도 신논현역에서도 가깝고

핫한 강남거리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늘 웨이팅이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 앞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오픈하자마자 바로 왔더니 다행이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미도인 강남점 메뉴판이에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덮밥, 소바, 스테이크, 파스타 등 퓨전요리가 가득했습니다

 
 
 
 
 
 

엄청난 고민끝에 하루 7개의 한정메뉴라는 한라산 백록담 소바와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 그리고 애플시나몬 에이드 주문했어요.

 

음식이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가장 먼저 나온 애플시나몬 에이드!

그리고 귀여운 그릇들에 된장국과 함께 대창큐브덮밥이 나왔어요.

여러분 미도인 가시면 꼭꼭 덮밥메뉴는 주문하세요!!

정말 제가 먹어본 덮밥 중에 젤 맛있었어요.

 

 

그리고 스페셜 한정 메뉴인 백록담 소바!

소바면 위에 간장새우와 계란, 야채 튀김 등

다양한 친구들이 올라가있답니다.

요새 날씨가 더워서 소바도 꼭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요렇게 한상 가득!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덮밥 하나 더 주문하고 싶은걸 겨우 참았네요 ㅋㅋㅋ

 

보는 비쥬얼만큼 정말 맛도 좋은 미도인 강남점이였어요!

인스타핫플이나 보기에 이쁜 음식점들이 생각보다 맛은 별로인 경우들을 몇번 겪어봤는데

강남역 맛집 미도인 정말 추천드립니다!

강남역 스테이크, 강남역 덮밥 맛집, 혼밥 맛집 찾으신다면

미도인 강남점 찐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