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압구정 디저트 맛집 마들렌 마들마들

맛집여행 2022. 8. 31. 22:10
728x90
300x250

 찐 압구정 디저트 맛집!

마들마들 다녀왔습니다.

겉모습부터 핑크핑크하고 귀여운 마들마들 매장입니다.

 

주로 포장, 단체주문 등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선물용 9구와 함께 집에서 먹을 3가지 종류의 마들렌을 더 구입했어요!

 
 

포장주문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은 마들렌맛집 마들마들 입니다.

 

 
 

 

 

저는 큼지막한 마들렌 위주로 골랐는데

뒤에 보시면 자그마한 휘낭시에 종류도 있답니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헤이즐넛 카라멜!!

진짜 정말정말 너무 맛있으니까 꼭꼭 드십시오.

 

압구정로데어 맛집 마들마들은

포장과 선물 전문점이다보니 포장박스가 특별해요.

뭔가 명품박스 같기도 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좀 더 특별한 선물세트를 원하신다면 플라워 박스도 있어요!

 

 

선물포장은 4구, 6구, 9구, 12구까지 가능하구요.

저는 9구로 선물포장 했는데 선물용으로 딱 좋았어요!

 
 
 

저는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