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중국집맛집,오산대역맛집- 짬뽕지존

맛집여행 2020. 6. 15. 23:11
728x90
300x250

 

일요일에 날씨가 너무 좋았죠?

주말에 다녀온 오산중국집맛집 짬뽕지존을 소개합니다 ㅎㅎ

 

오산대역에서 걸어갈 정도에 위치해있고,

요즘 세교 요 쪽이 뜨고 있는 추세입니다. ㅎㅎ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아주 널찍합니다.!!

하지만 손님이 어마무시하게 많다는 것! ㅋㅋ

오전 11시에 갔는데도 한자리 빼고 빼곡히 차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당 ㅎㅎㅎ

지옥짬뽕은 절대 매우니 매운걸 어마어마하게 좋아하시는 분만!

저흰 짬뽕이랑 짬짜면,탕수육,만두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오산짬뽕지존은 단무지와 물이 포장되어 있어요!

원하시는 대로 단무지와 물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죠?

여성분들이 오시면 이렇게 머리끈도 준비해주신답니다 ㅎㅎ

머리가 국물에 닿을 수도 있으니...섬세한 배려 ㅎㅎ

흰색은 앞치마에요^^

짬뽕,짬짜면,탕수육이 나왔어요!

 

 

 

해물과 고기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국물은 아주 얼큰하고 아주 살짝 단맛도 곁들어 있고,

건더기가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면과 함께 먹기 아주 적당한 크기에요.

얼큰하고 너무 맛잇더라구요!

건더기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신기한 메추리알 ㅎㅎ

공기밥은 무료에요~원하시는 대로 종업원께 말씀드리면 가져다주십니다 ㅎㅎ

공기밥 무료로 좀 신선하쥬?

짬자면이에요~

아기때문에 짬짜면을 시켰어요! ㅋㅋ

짜장면 제 입맛에 아주 좋았습니당 ㅎㅎ

살짝 달달하기도 하고 걸쭉한 진한 맛!

애들이 좋아하는 짜장면 맛이었어요~

제 입맛에도...맞더라구요!ㅋㅋ

 

 

 

만두에요!

겉바속촉의 진리라고나 할까? ㅎㅎ

되게 바삭바삭하고 속은 알차면서 촉촉한 맛!

감동적이네요 ㅋㅋ

 

탕수육이 반정도 부먹으로 되어 있고,

반은 찍먹할 수 있답니당 ㅋㅋ

개취에 따라~ㅎㅎ

양파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밥을 쏴~압 말아주고~

배가 터지도록 먹구 왔네요! ㅋㅋㅋ

여긴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아주 많아요 ㅎㅎ

제가 먹고있는 동안에 줄서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주말엔 사람이 많으니 밥때를 살짝 피해가시는 걸 추천 !

단무지,물이 포장되어 있다는 점,(새거새거)

짬뽕 맛조절가능하다는 점,

만두가 맛있다는 점,

짜짱면은 애기들에게 딱이라는점,

칭찬할게 많네요 ㅋㅋㅋㅋ

오산대역 주변이니 한번 들려보세요 ^^

맛은 보장할꼐요!ㅎㅎ

다 드시고 나면 나오는 길에 에이드,커피,쥬스를

편의점에 파는 얼음컵에 테이크아웃하실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쥬스가 맛있었네요!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동탄카페- 어반리st  (4) 2020.06.18
향남 - 더포레 카페  (11) 2020.06.17
오산 궐동흑마늘 해신탕!  (2) 2020.06.08
오산-맑음터공원  (4) 2020.06.01
동탄고기맛집- 동타안  (2) 2020.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