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화성동탄카페- 어반리st

맛집여행 2020. 6. 18. 20:4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여기는 집에서 가까워서 원래 자주 다니던 카페인데

코로나 사태 이후로 거의 4개월 만에 다녀왔어용

그동안 아기들이 좋아하는 커다란 어항들도 생기고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입구부터 화려합니당ㅋㅋ

여기서부터 인증샷 찍고 들어가시는 분들 많아요

동탄카페 어반리st는 제가 가본 실내 대형베이커리 중에 가장 큰 규모의 카페에요

이렇게 커다랗고 넓어서 거의 아이들이

뛰어다닐 정도에요ㅎㅎ

1층에 5개의 ZONE으로 나누어져 있고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이렇게 한쪽으로 야외공간도 작게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더라구용

울집 아기도 여기 나가서 비누방울 불고 놀았어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2층은 노키즈존입니당

한번도 2층에 올라가본 적은 없지만

1층도 워낙 규모가 커서 사람이 바글바글해도

좁다고 느껴본적이 없어요!

 

이렇게 각각 특성에 맞추어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요ㅎㅎ

우리 가족은 항상 가운데에 있는 메인존에 앉아요!

 

메인에 이렇게 커다란 어항이

여러개 생겼더라구요!

덕분에 아이들이 아주 신나게 구경합니당

여기는 레이디존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핑크핑크한 공간이에요ㅎㅎ

여기가 사진이 잘 나올것 같아서 한번쯤 앉아봐야겠어요

 

맛있는 공간 시간 그리고 빵과 커피

어반리st가 빵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빵도 봐야죠

 

 

 

 

 

빵과 쿠키 종류가 정말 많아요!

어반리st는 빵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카페에 앉는 손님 말고도

와서 빵만 잔뜩 구매하고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음료 메뉴판은 깜빡하고 못찍어서

공식사진 가져왔어요

원두를 고를 수 있는데

저희 가족은 산미가 있는 꽃길보다는

묵직한 바디를 좋아해서 밤길로 고른

아메리카노 + 크림라떼 주문했어요

빵은 딸기팡도르와 마늘빵이에용

빵 둘다 성공💕

너무너무 맛나서 밥 먹고 온건데

빵 흡입ㅋㅋㅋ

참고로 베이커리 종류는 카운터에서 주문받고

음료는 여기 무인기기 이용해야해요

불편한 점은 카운터에서 한꺼번에 주문이 안된다는겁니다 ㅜ ㅜ

 

 

카페가 이런 느낌인데

사람들이 많아서 호다닥 찍느라 정신없네용ㅋㅋ

기흥 아울렛 근처 어반리가 1호점이고

동탄에 2호점이 생겨서 어반리st인데요

저는 기흥 어반리는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분위기는 비슷한가요?

궁금하네용ㅎㅎ

암튼 동탄카페 어반리st 크고 넓어서

아기들 놀기 너무 좋고

무엇보다 빵이랑 음료 다 맛있어요

인근 사시는분들 한번쯤 다녀오기 좋으실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