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칼국수맛집- 한가네해물칼국수

맛집여행 2020. 6. 22. 19:1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오산에 있는 한가네 해물칼국수를 방문했어요 ^^

한가네해물칼국수집으로 들어가볼까요? ㅎㅎ

 

한가네해물칼국수는 생물조개만 사용한답니다.!!

그래서 더 싱싱한가봐요!

 

월요일은 둘째,넷째 휴무이고, 오픈시간은 11시에요!

전 11시 조금 넘어서 갔는 데도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평일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

모두 좌식에 테이블이고,

고추장,간장,와사비 등이 셋팅되어 있어요 ^^

 

메뉴판입니당!

맛집답게 하나만 팝니다 ㅋㅋㅋ

해물칼국수 1인 10,000원!!

추가로 바지락 3000원/소라(3미) 5000원 등

사이드 메뉴로 시킬 수 있어요!

저흰 해물칼국수2인 + 오징어1추가+소라3미 추가 했어요!

 

해물칼국수는 아시다시피

끓일수록 조개 짠맛이 우러나와 점점 짜져요~(짜져요?..네 ㅋㅋ)

여긴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ㅋㅋ

일욜아침이란 그런지 왠지..해장하시는 분들 많을듯..

셀프바가 있어요!

일반김치,신김치,다데기(양념장),고추가 세팅 되어 있구요!

양념장(다데기)에요~

고추를 넣어야 얼큰하쥬~

다데기는 호불호가 있을 거 같은데,

저 같은 경우에는 고추만 넣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양념장은 개인그릇에 한번 먹어봄..)

해물이 푸짐하죠?이게 2인 20000이에요.

세상에..

전복,낙지,새우,조개,홍합,오징어 또 뭐 있었나..?ㅎㅎ

무튼 해물이 꽤 많이 들었어요!

가성비 갑이죠?

맛잇겠따...

오징어가 아주 튼실하쥬?

오징어를 먹기 좋게 싹 짤라주고~

 

 

잘익은 전복과 오징어.

 

낙지와 추가로 시킨 소라

소라가 사진이 저래서 그렇지...

어마하게 크답니당

해물들이 다 너무 신선하고 비린맛없이

깔끔했어요!

추가 양념 넣지않아도 아주 양념이 되고 있고 개운한 맛!

기호에 따라 고추만 추가해주시면 될듯!

너무 맛잇엇어요~

해장에도 좋을듯...ㅎㅎ

칼국수와 함께 먹을 김치

이 김치 칼국수와 너무 잘어울립니당

오징어가 너무 맛잇어서

1개 추가...;;ㅎㅎ

해물을 다 건져먹고

이제 푹 끓여서 칼국수를 먹어보아요~(콩나물도 있어요!)

칼국수면이 오동통하니 맛깔나요 ㅎㅎ

고추 넣기전엔 딸내미도 덜어주고 ( 깨끗이 다 드심..)

저흰 고추만 더 넣고 먹어 봅니다.

역시 고추를 넣으니 좀 더 칼칼해지고 개운하네요!

앞으로 술먹고 해장할때 여기 무조건 생각날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가성비 최고의 오산해물칼국수집 한가네해물칼국수 였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