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향남 - 더포레 카페

맛집여행 2020. 6. 17. 20:17
728x90
300x250

 

 

경기도 화성 향남에 새로 생긴

카페 더포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자,

숲속 소풍, 캠핑, 글램핑 느낌의 컨셉으로

만들어진 초록초록 자연친환경적인 카페에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엄청 크게 있기 때문에

주차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현재는 가오픈 중이고

6월 15일 정식오픈이라는데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신건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바로 경기도, 서울근교 핫플이 될 것 같네요

카페 더포레의 장점 중에 하나가

바로 이 킨포크가든 우드캐빈인데요

예약은 현장예약만 가능하며

2시간씩 이용가능하대요

킨포크가든 우드캐빈 가격은

2인용 3만원

4인용 5만원

6인용 7만원

8인용 10만원

이라고 적혀있네요!!

초록초록한 숲속 우드캐빈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나무로 된 작은 텐트느낌이에요

이뿌죠?ㅎㅎ

그늘막이 잘 되어 있어서

가족들, 연인끼리 미리 예약하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앉아서 즐길 수 있는

장비가 잘 되어 있어서

아기들이랑 오기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우드캐빈을 지나

더포레 카페 메뉴를 즐기러 이동해볼게요

 

카페가는 길이

굽이굽이 계단으로 되어 있는데

곳곳이 참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많은 사람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외부자리와 내부자리로 나누어져있어요

개인적으로 이쪽 자리가 가장 시원하고

좋아보였어요!

조금 올라와 베이커리와 음료가 있는

실내로 들어가 봅니다

더포레 메뉴판 참고하시구용

신상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빵이 많아서

잠시 눈이 돌아갔지만 점심을 먹고 온 터라

따악 하나만 골라봅니당ㅋㅋ

 

 

 

 

 

 

한쪽으론 포장되어진

롤케잌과 머랭, 각종쿠키들이 있어서

구매해서 바로 들고 갈 수도 있어요

 

 

 

경기도 카페 더포레 내부 모습이에요

사람 엄청 많죠ㅋㅋㅋㅋ

진짜 깜놀했네요

 

외부의 숲속느낌이 주력인 카페이지만

내부도 느낌있게 우드톤으로 잘 꾸며져 있어요

여기가 에어컨도 빵빵 제일 시원해서

자리만 있다면 여기 앉고 싶더라구요

수많은 인파속에서 겨우겨우 주문을 마치고

더 위쪽으로 자리를 찾아 이동해봅니다

 

저희 가족은 외부에 따로 만들어진 공간 중 하나인

포레하우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음...

비닐하우스 너낌이라

이름이 포레하우스인가용?ㅋㅋㅋ

 

뭔가 이쁜 비닐하우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느낌이였답니당ㅋㅋㅋ

여기도 에어컨이 있긴 했는데

시원하진 않았어요ㅠㅠ

그래도 자리가 워낙 없었기 때문에 만족해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카페모카

그리고 빵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크림 어쩌고였는데...

암튼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일반 생크림과 슈크림이 같이 들어있었는데

비쥬얼은 넘나 맛나보였지만

빵은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어요....

명색이 베이커리카페인데 조금 실망

물론 다른빵은 맛있겠죠?!

요기는 또 다른

야외에 있는 실내공간인데요

이쪽으로 가는 길이 참 분위기 좋더라구요

여기서 사진찍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래서 저도 문 앞에서 한번 찍어봅니당ㅋㅋ

서울근교 카페 더포레는

곳곳에 나무와 꽃들도 많고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셔서

아이들에게 자연친환경적인 놀이터로 좋아요

그리고 여기가

카페 더포레의 메인공간 같은데요

조명과 푸릇푸릇한 나무

그리고 이국적인 자리의 조합으로

마치 해외 휴양지같은 느낌이에요

울창한 나무가 정말 숲속에 있는 느낌을 주고

파란 하늘이랑 찰떡이에요💙

날씨가 엄청 더웠지만

사진은 잘 나오는 날이에요ㅎㅎ

 

서울근교 갈만한곳,

경기도 가볼만한곳,

글램핑, 캠핑, 소풍, 나들이 느낌 원하시는 분들

경기도 화성 신상 카페 더포레 추천드려요

다만!!

이렇게 친환경적인 장소라 그런지

아이 동반한 가족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데이트장소로는 별로인것 같아요

하지만 초록초록한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볼만한 장소 같으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