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천리포수목원 해변식당펜션에서 게국지랑 간장게장 세트

맛집여행 2020. 11. 28. 19:44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이번주 들어 갑자기 코로나확진자 수가 엄청 늘엇죠? ㅠㅠ

지난번 태안여행을 다녀오면서 로컬식당을 딱 한군데 들렸어요!

 

지도에 나와있는 것처럼 천리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에 있답니다.

천리포해수욕장 맛집, 천리포수목원 맛집인 해변식당펜션인데요!

 

 

가게 상호명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펜션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천리포해수욕장 앞이라 놀기도 먹기도 편할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서자 꽤 넓은 공간이여서 단체손님 받기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을 했습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도 방송된 식당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천리포수목원 맛집 해변식당펜션 메뉴에요

태안 특유의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이중에서 우리 가족은 2인 세트메뉴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게국지, 간장게장, 새우장, 꼬막비빔밥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게국지, 간장개장, 새우장, 꼬막비빔밥 외에도

사장님의 손맛이 담긴 반찬들과 생선구이도 나왔어요ㅎㅎ

 

무엇보다 너무 센스있고 친절하셨던게,

2인세트임에도 아기와 함께 와서 그런지 공기밥 한공기를 더 주셨어요ㅠㅠ

 

역시 시골인심에 놀라고 감사함을 느꼈네요

 

너무 맛깔나보이죠?

이 모두를 세트로 먹을 수 있다니!

개인적으로 저는 간장게장, 꼬막비빔밥을 좋아하고

남편은 게국지를 좋아해서

각자 원하는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게철이라 그런지 친정엄마도 얼마전에 간장게장을 해주셨는데,

해변식당의 간장게장도 아주 알이 실하니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새우장도 아주 튼실했습니다.

꼬막비빔밥엔 손수 껍질이 까진 꼬막들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사장님 인심에 또 한번 놀랍니다ㅎㅎ

 

여기다가 초장 넣고 슥슥 비벼 먹으면 꿀맛!

게국지는

꽃게탕의 구수함이 없고, 대신 좀더 얼큰하고 개운한맛이랄까요?

꽃게탕에 김치와 새우젓을 엄청 넣은 맛! ㅋㅋㅋ

 

묵은지 덕분에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새우젓이 국물에 시원하게 베여있어서 아주 칼칼하고 시원했어요

처음 먹어본 게국지인데 아주 맛있게 먹고왔네요

천리포 게국지 맛집 인정입니다!

마지막으로 꽃게장 껍데기에 밥을 비벼먹었습니당

요거까지 먹어야 제대로 먹은거니까요

정말 비린내 없이 푸짐하게 먹고 온 태안 천리포해욕장 맛집 해변식당펜션 후기였습니다.

아래처럼 뉴스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