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안면도수산시장 만선물회집

맛집여행 2020. 11. 21. 21:0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안면도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추워지기전에 바다길을 한번 걷고 싶더라구요.

콧구멍에 바람도 좀 넣을 겸 다녀왔네요.

횟집마다 사람이 많은거 같아서,

안면도 수산시장을 갔습니다.

안면도 수산시장에 저처럼 회떠서 가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여기가 만선 물회집!

안면도 수산시장은 그리 크지 않아서~

한5~10분만 돌면 다 돌아 볼 수 있는 거 같더라구요.

요즘은 광어보다 우럭이 쌉니다.

그래서 가성비 좋겠다 싶어 우럭으로 주문!

사실 태안에 온건 대하구이를 먹으러 온건데,

대하는 여기서 직접 구워먹어야 대서...

그냥 쪄줄 수 있나요? 했더니,

흔쾌히 쪄주셨습니다. ㅎㅎㅎ

우럭+ 대하 해서 5만원에 맞춰주세요 했더니,

맞춰주시더라구요!

여기서 먹을수만 있다면

저 조개들 다 구워먹고 싶네요 ㅜㅜ

우럭이 더싸죠? ㅎㅎ

]

요기 살아 있는 대하로 get!get!해서

쪄주시기로 했어요.

요즘 숭어 철인가요?

숭어를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그래도 첨 생각한 우럭으루 ㅎㅎ

낙지도 큼지막하고~

광어도 아주 큼직하니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요게 참게인가?

사진으로라도 싱싱함과

시원함을 맛보세요 ^^

첨에 우럭보고

뭐야...양이왜케 적어 했는데,

먹다보니 배불러서 겨우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새우는 구운게 더맛잇지만 쪄서 초장에 찍어먹으니 또 이런 맛이 없습니다 !

튀김은 안면도 수산시장 입구쪽에

튀김파는 곳이 꽤있어요~

2명기준 만원치만 사면 괜찮으실거에요!

우럭+새우+튀김 해서 총 6만원 (+소주,음료 1만원)

7만원의 행복이네요!

사장님이 너무 좋으셔서 여기 한번 추천 드리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