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청양정산맛집-중국성

맛집여행 2020. 8. 9. 11:1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양 정산맛집인 중국성을 소개하려해요 ㅎㅎ

비가 왓다가 안왓다가 난리엿네요...

여기 정산에서는 아주 유명한 맛집입니다.

밥시간대에 안가도 늘 손님이 바글바글한 곳이에요 ㅋㅋ

일년에 1번은 이 집에 와서 먹는거같아요!!

뭔가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ㅋㅋ

주차는 건물바로옆에 아주넓게 있고.

바로앞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가격 나름 착하죠?ㅎㅎㅎㅎ

저흰 늘 그러하듯

짬뽕 짜장면 탕수육을 주문합니다.

 

 

탕수육 아주 먹음직스럽겟됴?ㅋㅋㅋㅋ

여기는 아쉽게도 부먹입니다...

맨날가서 찍어먹을게요!라고 하고팟는데

늘깜빡함...

오늘도 깜빡

.ㅋㅋㅋㅋㅋㅋ

무튼 여긴 부먹이라도 좋아요^^

첨에 먹을땐 양념이 묻어잇어도

아주 바삭하답니다ㅋㅋㅋㅋ

탕수육이 항상 먼저 나오는집이라

탕수육부터 흡입했어욤!!!

오이.야채 들이 아삭아삭.신선합니다.

탕수육 4명이서 다 못먹을정도의

양입니다.어마해요!

짬뽕

지금 글쓰면서도 다시먹고싶네요 ㅋㅋㅋ

해물도 꽤나 많이 들어 있고.

정말 맛잇어요!

술먹고 해장하러 이만한게 없을 거 같습니다.

아주 약간 걸죽하고 깔끔한맛!!

 

 

간짜장이에요.

아이를 위해 시켯지만 어른넷이서

양이 넘많아서 거의 다 못먹엇을 지경 ㅋㅋㅋㅋㅋ

양도 아주 많고 짜장 맛잇어요!

옥수수 들어간 집 오랜만입니당 ㅋㅋㅋ

달달하니 후루룩들어가네여!

청양 정산 혹시 지나갈일 잇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안하실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