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단양맛집- 사랑방

맛집여행 2020. 6. 21. 09:57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예전에 충북 단양으로 여행을 갔다 왔었어요.

진짜 찐맛집인데 위치가 좀 애매해서 많이들 모르시는 것 같아요ㅠㅠ

위치 참고하시구용!

주차는 가게 앞쪽으로 공간이 많아요

우리동네 사랑방❤️

이름부터 포근포근 맛집스멜이 나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놀란게 인테리어에요

사장님 감성이 느껴지는 조명과 곳곳에 소품들이 눈에 띄어요

 

이렇게 스위치에도 섬세하게 신경쓰셨답니당ㅎㅎ

전체적으로 감성과 무드가 있는 곳이라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 커플 다양하게 오시기 좋은

곳 같아요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동네에 요런데 있으면 맨날 올듯..

100명이 1번 먹는 음식보다

1명이 100번 먹는 음식을 만들고 싶다!

단양맛집 사랑방은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과 신념이 느껴졌어요!

이제 메뉴판을 살펴 볼게요

 

 

단양맛집 사랑방은 술집+밥집이라 밥도 먹을 수 있고 술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안주들이 눈에 띄어요!

저희도 처음에는 그냥 술집인 줄 알고 망설였는데

메뉴를 보니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저희는 짬뽕탕(빨간맛) + 마늘보쌈 + 아기를 위한 베이컨치즈계란말이 +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얼큰한 짬뽕탕이 나왔어요😍

비쥬얼 대박!

해산물이 정말 아낌없이 듬뿍 들었습니다

불맛가득하고 정말 맛있게 얼큰해요

저는 짬뽕탕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서 우동사리도 추가하구요~~

얼큰한 국물에 밥도 말아 먹구요~~

정말 야무지게 쪽쪽 먹고 왔네요!

 바베큐 마늘보쌈이 나왔습니다!

 

 사랑방 메인메뉴 마늘보쌈..

진짜 먹어본 족발&보쌈 중에 3 손가락 안에 듭니다!

보쌈 자체도 엄청 맛있는데

곁들여 먹는 찬들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운데 있는 부추양파채와도 한입

마늘소스와 겨자와도 한입

우리만 먹고 있을 수 없죵

아기를 위한 베이컨치즈계란말이도 있습니다

치즈가 쭈~~욱

계란말이가 포슬포슬 제 입맛에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기가 밥이랑 계란이랑 밥 한그릇 뚝딱 했네요

밥과 술 모두 즐길 수 있는 곳!

다양한 메뉴로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곳!

그리고 정말 모든 메뉴가 맛있더라구요

사장님이 기본적으로 손맛이 있으신 것 같아요

음식과 식당운영에 대한 자부심도 상당하구요^^

단양에 여행 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