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단양게스트하우스- 김군게스트하우스

맛집여행 2020. 4. 15. 20:36
728x90
300x250

단양에 계시는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김군게스트하우스입니다.

김군게스트하우스의 장점은 3가지가 있어요.

맛집가득 단양 구경시장 접근성,

경치 좋은 남한강변접근성(산책)

조용한 휴식

김군게스트하우스 전경입니다.

좌측은 주차장이구요.

(4~5대 정도 주차 가능한 것 같아요)

주차장소가 모자랄 경우 도보 3분거리의

단양군여성발전센터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김군게스트하우스 안으로 들어가면 좌측에는

화분들과

"자전거대여"가 가능하다는 화이트보드가 있어요.

쇼파가 진짜 잠들 정도로 편하답니당 ㅋㅋ

쿠션과 인형들이 먼지도 없고 포근하니 좋네요~

사장님이 관리를 잘 하시는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되게 깔끔했어요!!

김군게스트하우스 공용공간입니다.

정면으로는 프론트가 보이구요.

 

각종 음료들과 커피를 판매하고 있네요.

보통 게스트하우스는 따로 판매를 안했던 거 같은데,,,

제가 옛날사람인가?ㅋㅋ

게하 내부에 있어서 굉장히편합니다 ㅎㅎㅎ

 

게시판에서 운영시간과 조식.

그리고 기타 안내사항이 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게하는 방에서 취식이 불가능해요.

다만, 공용공간에서 드실 수 있어요.

보통 게스트하우스는 또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재미가 있어서 이용하시죠?

자전거타고 남한강변을 따라 5~10분 정도만 가면

힐링가득 단양생태체육공원에 갈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나 킥보드 대여해서 힐링하면 굉장히 좋을 거 같아요!

 

프론트 좌측에는 그동안 다녀가신 손님들의 흔적과

도보 2분거리에 있는 단양 버스터미널 시간표가 있어요.

 

 

입구 바로앞에는 단양 관련 소개 책자와

여행 정보들이 가득한 팸플릿들이 있어요.

공용주방쪽에는 몇몇가지의 보드게임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행과 간단한 내기를 하기에도 좋겠어요^^

 

 

 

한쪽에는 갖가지 특색있는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더해지는 김군게스트하우스 입니다.

 

 

김군게스트하우스 공용주방 입니다.

냉장고, 정수기, 싱크대, 토스터기, 전자렌지, 각종 그릇 등

기본적인 것들은 다 갖춰져 있구요.

매일 조식이 이곳에서 준비 됩니다.(빵, 치즈, 잼, 쥬스, 컵라면)

김군게스트하우스 숙박비에는 조식이 포함입니다. ^.^

 

 

 

 

김군게스트하우스 2층침대

2층 침대가 있고 2인까지 사용 할 수 있는 도미토리 입니다.

드라이기 및 각종 기본적인 세면도구들이 아주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굉~~장히 깔끔합니다!

김군게스트하우스더블침대

김군게스트하우스 더블침대가있는 2인실입니다.

위 두 방은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이번엔 2층으로~ㄱㄱ

2층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인데도 집 거실 바닥 처럼 깔끔하네요.

 

데굴데굴 굴러다녀도 넉넉한 사이즈에다가

만약 조용한 휴식을 원하시면

2층이 더 좋아보입니다.

다른방들과 동일하게 옷걸이도 충분히 구비되어 있구요.

1층 방들 보다 창문이 조금 작다는것 빼고는 매우 만족입니다 ^^

저녁즈음 공용공간으로 내려가보니 바깥이 어두워지고 조명이 밝혀졌습니다.

딱 커피 한잔 하며 즐기고픈 분위기네요~

한쪽의 나무에는 반짝이는 열매들이 열려 있네요

바람쐬러 나왔다가 바깥에서 보니 더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걸어서 2분이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어요 ! ㅋㅋㅋ

학생이시거나 숙박비가 부담되시는 분들은

김군게스트하우스를 한번 이용해 보는게 어떨까요?

1박2일촬영업체를 통한 패러패키지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