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단양- 흑마늘누룽지닭강정

맛집여행 2020. 4. 14. 19:36
728x90
300x250

 

이번에 단양 여행하면서, 흑마늘누룽지닭강정이 유명하다고 해서

단양 구경시장에 있는 흑마늘누룽지닭강정 가게를 찾아 갔어요!

 

 

구경시장입구에요!ㅎㅎ

주차는 공영주차장 등 구경시장 주변으로

주차할 공간이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왜 헤맸는지는 모르겠지만..

길을 조금 헤맸네요;;ㅎㅎ

찾았어요!

 

 

유명하긴 한가봅니다..ㄷㄷ;;

6시내고향,배틀트립,놀라운토요일,1박2일

여러 방송매체를 거쳐 갔네요 ㅎㅎ

"흑마늘누룽지닭강정" 누룽지 만드는 모습

흑마늘누룽지이기에 그 중

누룽지를 이렇게 손수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완전 신기!

 

저 과정을 거치고 나면 이렇게

누룽지가 탄생합니다!ㅎㅎ

사장님께서 누룽지도 맛보라고 주시고

흑마늘도 이렇게 따로

보여주셨답니다!

보기엔 좀 그렇지만,

사람들이 워낙 많이 다녀가서

시식코너의 치킨이 거의 없었어요 ㅜ

일단, 맛으로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먹어봤어요 ㅋㅋ

흑마늘향이 듬뿍나는 닭강정과 좀 약한? 닭강정

두종류가 있어요.

저희는 마늘향이 조금 약한 닭강정을 선택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애기가 있는 걸 보고는

몇개는 맵지않게 따로 준비해주시더라고요.

아주 세심한 배려였어요!

(보통 치킨집에서 그렇게 까지 배려해주진 않죠?:))

 

흑마늘누룽지닭강정

포장은 요렇게 해줍니다. ㅎㅎㅎ

숙소에 들고 왔어요!

흑마늘누룽지닭강정

비쥬얼 색다르죠?

흑마늘과 누룽지와 닭강정 ㅋㅋ

마늘과 누룽지를 함께 해서

뭔가 건강하겠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

치킨은?

글쎄요;;

일반적인 닭강정 맛이었어요.

제가 마늘향이 약한 치킨을 골라서 그렇겟죠?

누룽지는 정말 맛있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와~맛있다 보다는 색다르다?

한번쯤 도전해 볼만한 것 같아요!

그래도 맥주와 함께 잘 먹었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