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보령맛집.청양맛집-일월굴칼국수(feat.굴 양이 장난아님)

맛집여행 2020. 5. 9. 21:58
728x90
300x250

 

보령에 있는 굴칼국수 전문점을 갔다왔어요.

사실 전 생굴은 잘못먹는데 익힌 굴은 먹어요 ㅎㅎ

 

이 가게 들어가실때 도로에서 갑자기 입구가 딱 있어서

지나갔다가 돌아오시는분이 많아요 ㅋㅋㅋ

도착전에 서행하셔서 들어가시길 바래요^^

일월굴칼국수집 내부입니다.

딱 시골에 있는 가게같죠?ㅎㅎ

 

굴칼국수가 7000원이에요.

일잔칼국수도 7000원정도 하는데

정말저렴하죠?

인심은 푸짐하답니당 ㅋㅋ

소주도 3000원이에요..ㅋㅋㅋㅋㅋ

싸다싸!

운전땜에 못먹긴 하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모든것이 국내산의 위엄 ㅎㅎ

이런집 찾기 힘들죠?

굴은 다들 아시다시피 바다의우유라고

불릴만큼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먹을수록 좋다는거 ㅎㅎㅎ

아니나다를까 굴의 효능이

이렇게 많아요.

참고하시구요 ㅎㅎㅎ

매주 마지막주 월요일은

정기휴일이니까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오후8시에요.

 

 

모든것이 국내산으로 만들어진

김치와 깍두기입니다.

말이 필요없이 맛잇어요!

굴 보이나요?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전 바로안먹고 초장에 찍어먹습니당 ㅋㅋㅋㅋ

사장님께 초장달라고 하면 주세요 ㅎ

 

양념장입니다 ㅎㅎ

그냥 드셔도 되는데

좀 더 매콤하게 드실분은 넣어드시면 되요^^

저는 많이 넣어서 먹엇습니다!

통영산 굴입니다!

쫄깃쫄깃하니 부드러워요.

목구멍으로 술술 넘어갑니당

냉면도 시켰어요.

굴칼국수집인데 냉면이 왜 이렇게 맛잇나요?ㅎㅎㅎ

굴칼국수 다먹고 냉면먹으니까

속을 더 깔끔하게 해주는 느낌입니다!

너무 맛잇겟죠?ㅎㅎㅎㅎ

국수보다 굴이 더 많아보입니다.

사장님 인심이 보이시죠?

여기 만두도 전도 맛잇어요.

전 2번째 방문이고

너무 배가 불러서 국수랑 냉면만 먹고 왔네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굴양도 어마어마하고

맛도 좋아요!

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 보세요!!!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