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단양여행(feat.카페산,만천하스카이워크,도담삼봉)

맛집여행 2020. 4. 16. 20:04
728x90
300x250

 


1.카페산

 

카페산은 카페지만 경치보러 가시는 분이 더 많은듯!

주변에 패러글라이딩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이영자카페로 유명해요 ㅎㅎ

영업시간은8시30분부터 19시30분까지에요.

차타고 오르는 길이 약간 높아요. ㅎㅎ

생초보운전아니곤 갈만하구요~

주차는 널찍합니다.

 

카페산내부

인생사진건지려다 인생을 잃지마세요

문구...ㅋㅋㅋ

공간하는 내용이네요 ㅋㅋ

 

경치장난아니죠?ㅎㅎㅎ

단양카페산 옆에서 패러글라이딩 타시는분들을

많이 볼수 있어요.

전 못탈듯...ㄷㄷ

 

설명할것도 없이

사진이.말을 다해줍니다 ㅎㅎ

찍다보니 먹는사진을 안찍었네요..

여긴 4-5시에 가셔서 해질녘까지 보고 오면 더예쁠거같아요!

카페산은 단양중심지에서 좀 떨어져있어요

40-50분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고

단양여행하실분들은 여길 먼저가든지 나중에 가든지

일정을 첨이나 끝에 잡는게 좋을거같습니다!


 

2.만천하스카이워크

 

만천하스카이워크는 단양 중심가랑 가까워요!

여긴 갈 생각이 없다가 펜션가는길에

보이길래 급 가게 됬어요.

전망대입장료는 3000원

짚와이어30000원

알파인코스터15000원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네요^^

저흰 전망대만 가보기로 했어요.

주차는 입구쪽에 하고 매표소에서 표를 산 다음에

버스를 타고 올라가요.

 

단양만천하스카이워크

이 셔틀을 타고 올라갑니다.

버스는 30분마다

있는거 같습니다.

내려서 열시미 올라갑니다!

(정상까지 빠른걸음으로 5-10분소요)

남한강 전경이 아쥬 좋쥬?

 

구조물이 후덜덜합니다 ㅋㅋㅋ

 

정상입니다 ㅎㅎ

아래가 훤히 보이는 곳인데

아가가 많이 무서워하진 않네여 다행히~

여기서 쭈그리고앉아보면

구조물이 흔들흔들 하는걸

느낄수있어요!!무섭 ㅋㅋ

 

 

남한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만천하스카이워크였어요!

한 20분정도 슥 보고 다시 셔틀타러 후다닥!

딱 사진찍고 내려오기 좋은 코스에요

다들 사진만 찍고 내려가는분위기.

남한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만천하스카이워크였어요!

한 20분정도 슥 보고 다시 셔틀타러 후다닥!

딱 사진찍고 내려오기 좋은 코스에요

다들 사진만 찍고 내려가는분위기.

 

3.도담삼봉

도담삼봉은 단양여행 중 저긴뭐야?

예쁘다 하면서...

지나가다 한번씩보게 됩니다 ㅋㅋㅋ

거기가 도담삼봉이엇....

8경중에 하나죠?

 

 

 

도담삼봉은

따로 입장료는 없고 주차비가 있어요!

3천원입니당

1박2일도 왔다갔군여!

 

원래는 유람선도 운영하는 거같아요!

여기가 제일 베스트 뷰 입니다 ㅎㅎ

도담삼봉은 딱 이 모습이 다인데...

너무 멋잇습니다 정말!

주차비3000원 아깝지않아요 ~

단양은 뷰가 좋은 곳이 너무 많네요 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