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송어맛집 제천 송어회.제천 청풍호 맛집- 컨츄리하우스

맛집여행 2020. 4. 13. 19:40
728x90
300x250

제천- 컨츄리하우스

안녕하세요.

제천에 있는 컨츄리하우스를 다녀왔어요!

송어,쏘가리 맛집이에요~

먼저 청풍호 주변으로 경관이 매우매우 좋기 때문에

구경하시고 출출하실 때

꼭 방문해보세요~ㅎㅎ

 

 

 

청풍호의 길을 굽이굽이 따라가다보면 "컨츄리하우스"가 보이실거에요!

주차는 걱정 노노

 

 

 

단체석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단체 손님으로 가실 분들은 예약하시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컨츄리하우스는 송어,쏘가리가 메인인듯 했어요 ㅎㅎ

 

 

 

 

 

 

컨츄리하우스는 2층까지 있어요.

2층 뭔가 운치 있죠?ㅎㅎ

컨츄리하우스는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잡는 다고 하시네요~

원산지와 메뉴판.

저희는 송어회와 매운탕과 아기를 위한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시골에서 먹는 맛이었어요!

뭔가 정겨운 맛.밥도둑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송어회와 함께 먹는 채소입니다.!

송어회!

처음 먹어봤는데,

약간 비린 맛이 있을 줄 알았어요.

근데 오잉?

비린맛 전혀 없고 쫀득쫀득하면서 신선했어요!

너무 맛있네요!ㅎㅎㅎㅎ

아이폰과 DSLR의 화질이 다르죠? ㅎㅎㅎ

아이폰 필터가 강한거 같네요~

이 한줄기 빛은 뭔가요? ㅋㅋㅋㅋㅋ

 

송어회는 이렇게 채소와 초장,그리고 참기름에 썬 마늘과 함께

먹으면 최고 맛있어요!

추가로 기호에 맞게 콩가루를 뿌리셔도 되요~

제천컨츄리하우스

 

제천컨츄리하우스

아기를 위한 돈가스도 메뉴에 있었어요!

돈가스 맛집인가요...?

와이프랑 저랑 둘이 다 먹었네요 ㅋㅋㅋ

 

어느쪽이 쏘가리 일까요? ㅎㅎ전자가 송어, 후자가 쏘가리에요~

 

요놈이 쏘가리 입니다. ㅎㅎㅎ

쏘가리 매운탕도 먹고 싶었는 데,

송어먹다보니 양이 넘나 많아서 못먹어서 아쉽네욧!

담에 제천 또 오면 쏘가리매운탕을 먹어야겠어요!

 

어느쪽이 쏘가리 잡는 망일까요?ㅋㅋㅋ

전자가 송어, 후자가 쏘가리 잡을 때 사용한다고 해요~

사장님이 어부이셔서,

자부심이 굉장히 넘치십니다.

그럴 만도 하구요^^


매운탕
얼큰하게 진국입니다!ㅋㅋ
역시 생선살은 머리부위가 맛있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