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단양 여행(feat.더밸리펜션,8경)

맛집여행 2020. 4. 12. 20:38
728x90
300x250

태어나서 처음으로 단양여행을 가봤습니다. 정말 단양은 자연경관이 주는 분위기가 장난아니었습니다.

단양을 안가보신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가 봄에 가진 않았지만 벚꽃 필때쯤가면 자연경관이 정말 아름다울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양 더밸리펜션 후기입니다.

단양으로 여행을 가봤어요!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단양은 또 와야겠네요.이리 좋은 곳인 줄 몰랐습니다. 

숙소는 단양 더밸리펜션으로 예약 했어요 ^^

단양 더밸리펜션입구

차로 1~2시간을 운전해서 단양 더밸리펜션에 도착했습니다.

차가 하나도 안 막히네요 ㅎㅎ

더밸리펜션 옆으로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어 있었어요!

산책하기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여기가 단양 더밸리펜션입니다.

한적한 들판에 멀리서 더밸리펜션이 눈에 들어 왔어요~

이런데서 살면 얼마나 좋을 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성공해서 다들 펜션하나 차려서즐기고 싶다 " 라는 생각을 하죠?ㅋㅋㅋㅋ

어릴 땐 안그랬는 데 요즘들어 그런생각이 많이 듭니다.

 

사실상 숙소 입구 

베란다 문쪽이 더 입구로 보이긴 했어요~깔끔하죠~?

사실...복층을 예약하고 싶었는데 ,이 날 만석이라서 1층 숙소를 들어갔네요ㅜ

단양 더밸리펜션 베란다 쪽

이쪽에서 바베큐도 해먹고 술도 먹어요~

요렇게 테이블이 하나 있구요!

 

아기자기한 거울이 있어요!

 

 

 

 

침대.일단 다른 어느 펜션보다 침구류가 굉장히 뽀송뽀송했습니다.

펜션주인께서 관리를 아주 잘하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주방입니다.커피포트,밥솥,수저,냄비 등 없는게 없어서 따로 챙겨가실건 없을 거 같아요 ㅎㅎ

어린애기가 있어도 커피포트 있으니 걱정 안해도 되요^^

화장실도 아주 깔끔! 화장실 뒤 넘어로 작은 동산?

이 있는 데, 거기도 꽃이 피어 있어서 뷰가 좋았네요!

방 온도를 따로 설정할 수 있어서 아주 따뜻하게 있었어요.

펜션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다고 느낀게,

모든게 청결하고 깔끔했어요!

베란다 문을 열면 높은 산과 그리고, 벚꽃이 맞이해줍니다 ^^

앞에 예쁜 테이블도 있어요~!

단양 더밸리펜션

어린 애들을 위한 작은 미끄럼틀도 있어요!

세심한 배려가 눈에 보이네요~

단체손님이 오셨을 때 쓰는 바베큐장 공간

 

 

숙소에서 한 1분만 걸어 나오면 이런 뷰가 보입니다.경치 장난아니죠? ㅎㅎ

벚꽃놀이 따로 갈 필요가 없네요!

 

 

 

단양 사인암과 출렁다리

단양 사인암

더밸리펜션에서 한 5분 걸어서 나오면

바로 단양 8경중에 하나인 사인암이 나옵니다.!!

여름엔 저 계곡에 뛰어 들면 정말 좋겠군요

절경입니다~

 

도담삼봉

더밸리펜션에서 차로 20분 정도 소요.

여기 경치가 최고에요!

(참고: 주차비 3000원이 있어요)

카페산

더밸리펜션에서 차로 40분소요.

여기 경치정말 좋아요

 

만천하 스카이워크

만천하 스카이워크

더밸리펜션에서 차로 15분정도 소요

단양 더밸리펜션 후기였습니다!

 

 

너무 편하고 따뜻하게 쉬다 왔네요~

단양 한번도 안가보신 분이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