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안면도 리솜 아일랜드 오션뷰 숙박 겨울바다(키즈룸, 오락실,스파,부대시설)

맛집여행 2020. 11. 16. 23:3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주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리솜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리솜리조트는 제천에 리솜포레스트,

태안 안면도 리솜아일랜드, 예산에 리솜스플라스가 있는데요.

리솜포레스트와 리솜아일랜드 중에 고민고민하다가

어차피 추워서 수영하긴 그른것 같고하니 리솜아일랜드로 고르게 되었어요!

 

 

 

 

 

 

올해 7월에 싹 리모델링 했다고 하더니 정말 외관부터 새건물 티가 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리솜 아일랜드는 타워동(호텔동)과 빌라동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저희 가족은 타워동 18평 클린형으로 예약했어요!

클린형 / 취사형 중에 고를 수 있고 가격 차이는 없더라구요.

안면도 리솜리조트 예약은 아내 회사 복지를 통해서 저렴하게

법인가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ㅎㅎ

​​

로비부터 깔끔깔끔합니당

생각보다 규모는 그리 큰 느낌은 아니였지만

전체적으로 관리가 무척 잘되고 있는 느낌이였어요

 

 

 

 

 

​​

현장에서 만원을 더 추가하면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된다고 해서

만원추가해서 오션뷰로 입성했습니다

 

안면도 아일랜드리솜은 총 11층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저희 가족은 11층 오션뷰로 배정 받았어용

룸컨디션 너무 좋습니다

 

 

 

 

완벽한 오션뷰에요 ㅎㅎㅎ

미세먼지는 안좋은 날이였지만 드넓은 바다뷰가 다했어요

침대는 트윈베드로 되어있더라구요

베드형태는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리조트다보니 커다란 식탁과 취사를 할 수 있는 도구들, 전자레인지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취사형태의 룸과 차이점은 인덕션이 있냐 없냐 인듯해요

 

인덕션은 없지만 가위, 칼, 숟가락, 포크, 세제까지 있어서

저녁에 포장해온 음식들을 먹기 좋았습니다

 

 

 

 

 

호텔처럼 작은 냉장고가 아니라 커다란 냉동,냉장고 있구요

침대외에도 이불이 엄청 많이 준비되어있어요ㅎㅎㅎ

요거 너무 좋더라구요

욕실도 무척 깨끗했구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칫솔은 없으니 개인적으로 챙기시길 바랍니다.

 

 

 

너무 좋았던 점 하나는 수건이 넉넉해요!

정말 센스 있는 리솜아일랜드입니다!

​​

베란다 창문을 열면 바로 마주 할 수 있는 풍경이에요

회원, 법인으로 이용하시는 분들 대부분 엄청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텐데

꼭 만원추가해서 오션뷰로 하세요 ㅎㅎ

 

 

너무 좋네요

 

 

 

 

바로 앞은 꽃지해수욕장이에요

해수욕장 근처에 아일랜드리솜에서 운영하는 아일랜드57이 보이네요

여름에 저기에 앉아서 일몰 감상하면 정말 해외가 따로 없다더라구요

일몰 석양 맛집으로 유명한 리솜아일랜드입니다

 

 

왼쪽은 리솜아일랜드 오아식스 선셋스파이구요

오른쪽은 리솜아일랜드의 빌라동입니다!

두 곳 다 방문해보고 싶네요 ㅎㅎ

우리 가족은 내년 여름에 이용해볼까합니다.

2시반쯤 체크인하고 부대시설을 즐겨볼까 하고 바로 나왔어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데 바로 옆 뷰가 이렇게 좋습니다ㅎㅎ

 

 

서해가 이렇게 이쁜지 처음 알았어요!

반짝이는 바다!

엘리베이터 층별 안내도 참고하시구요

 

 

태안 리솜아일랜드 부대시설 정보에요

정말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데,

우선 오기전부터 아이와 약속을 했던 오락실과 키즈룸으로 가보도록 해요

지나가면서 본 오아식스입니다.

여기 입구에서 결제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는 실내수영장인데 큰 규모는 아니지만 아이들이 놀기는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아일랜드 리솜 스파는 포레스트리솜과 비교하면

훨씬 작은 크기인듯해요!

오락실 오!락에 도착했습니다ㅎㅎ

 

 

은근히 다양한 게임들이 많았는데

오기전부터 딸네미가 오토바이 타고 싶다고 해서 한번 타 줬어요ㅋㅋㅋ

뭐 알지도 못하면서 버튼누르면서 신나했어요ㅋㅋㅋ

여기서 볼링도 치고, 오토바이, 레이싱게임도 하고

은근히 시간 보냈네요

그리고 우리 딸이 가장 좋아한 키즈룸입니다!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2살~5살 정도 아이들이라면 엄청 재미있게 놀것 같아요

 

 

 

저 미끄럼틀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한 30번은 탔을거에요 ㅎㅎ

이곳은 문화공간이라고 다양한 책들을 읽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키즈룸에서 신나게 놀고 일몰이 유명한 태안 안면도니 만큼

어둑어둑해질 무렵 옷을 단단히 입고 밖으로 나왔어요

리솜아일랜드는 2층 아래부터는 어디서든 외부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어서

밖으로 왔다갔다하기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곳곳이 잔디밭으로 잘 관리되고 있어요!

 

 

나가는 길에 본 아일랜드57 안내도에요

57바와 로우앤슬로우, 파스타포포, 투썹 등

석양을 보면서 야외에서 수제맥주도 즐길 수 있고

실내에서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레스토랑 메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은 날씨가 추워서 어려웠지만

내년 여름에 다시 아일랜드리솜에 들리게 되면 저녁은 꼭 여기서 먹으려구 합니다.

슬슬 내려오는 석양이 너무너무 이뻐요

 

 

해수욕장 바로 앞에 리솜리조트가 있어서

여름에 놀기 너무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바다에서 놀다가 먹다가 들어가면 너무 편할 것 같아요

 

 

바다와 모래를 보고 신난 우리 딸

 

 

정말 완벽한 아일랜드리솜 석양이였습니다!

더 어두워 질때까지 있고 싶었는데

아기가 배고파해서 저녁을 먹으러 가야했어요ㅎㅎ

저녁은 안면도수산시장가서 포장을 해왔는데요,

포장후기와 아일랜드리솜 조식 후기로 다시한번 포스팅하겠습니다.

암튼 룸컨디션, 부대시설, 위치 모두 만족하고 온 태안 안면도 리솜리조트 후기에요!

저희는 법인가로 저렴하게 이용해서 더욱 만족스럽더라구요

앞으로 매년 여름에 여기로 와야 할 것만 같은 느낌ㅎㅎ

https://coupa.ng/bOTRWg

쿠팡! | 아일랜드 리솜(공식 판매사)

푸른 바다만큼 넓은 해변, 뜨거운 열정만큼 붉은 노을, 안면도에서 가장 큰 해변, 3.2km의 꽃지해수욕장을 오롯이 누리는 낭만의 섬 아일랜드 리솜에서 세상 어느 휴양지보다 따뜻한 노을이 감싸

trip.coupang.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