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태안 리솜아일랜드 조식 더테이블

맛집여행 2020. 11. 28. 19:3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번에 포스팅하다가 안했던..

태안 리솜아일랜드 조식 더테이블 리뷰할게요!

 

 

 아일랜드리솜 층별 안내도 참고하시구요.

오늘의 목적지인 아일랜드리솜 조식뷔페 더테이블로 들어갑니다.

 

리솜아일랜드 조식 가격은 성인 1인당 25000원인데요,

회원, 법인 이용자면 15%할인 가능하세요!

조식은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고 있고

저희 가족은 8시쯤 도착했는데 나름 한산했어요!

 

하필 오아식스 스파가 딱 보이는 자리에 앉게되어서

딸이 계속 저기서 놀고 싶다고..ㅋㅋ

 

지금은 추우니까 내년에 다시 오자고 말해봅니다ㅎㅎ

사실 온수풀이라 지금 놀아도 상관은 없지만 바다바람이 차니까요!

 

자리에 앉아 우선 아기 밥부터 먼저 챙겨요

커피와 빵이 있는 쪽에 어린이용 식기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들이 주로 애용하는 리솜리조트라 그런지

아기들이 먹을만한 메뉴가 무척 많더라구요!

덕분에 우리 딸이 아침부터 정말 과식했어요..

어묵꼬치는 세개나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

 

 

 

 

 

연어, 새우 등 해산물부터

불고기, 두부김치, 볶음밥 등 한식요리 등

먹을만한 음식이 많았어요

조식이 부실한 호텔, 리조트들이 많은데

가지수가 엄청 많은건 아니였지만

음식 전부가 맛있고 따듯했습니다!

 

특히 저는 즉석우동이랑 요 샐러드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어요ㅎㅎ

우리가족 모두가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안면도 리솜리조트 조식 메뉴들입니다.

조식에 이렇게 다양한 치즈 많은 곳도 처음이였어요ㅎㅎ

 

 

 

 

 

 

 

리조트 조식뷔페임에도 꽤 알차죠?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당!

그리고 10시가 넘어가니 방송으로 계속 체크아웃 안내가 나옵니다.

원래 리솜아일랜드 주말 체크아웃은 11시

 

평일 체크아웃은 12시라고해요

 

11시에 체크아웃을 하고 다시한번 키즈플레이룸에 들렸어요

체크아웃한 가족들이 다 여기로 왔는지 엄청 붐볐습니다.

 

더 놀거라고 땡깡 부리는 딸을 겨우겨우 회유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이제 슬슬 집에 갈 준비를 해야 하니까요

 

가는 길에 꽃지해수욕장 할미할아비바위와 사진도 찍고

물가에 앉아 소라게들과 인사도 하고 집에 가는 마지막까지

서해바다를 열심히 즐겨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찾은 태안여행이였는데

리솜아일랜드에서 숙박 덕분에 너무 편안하고 즐거웠네요

 

내년에는 따뜻할때 와서 바다에서도 놀고

석양을 바라보며 맥주한잔도 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