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차량 주차알림판 추천 - 마크몰 메탈 주차알림판

맛집여행 2020. 12. 20. 18:4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주차알림판을 어떻게 검색해야 할지 몰라서,

"자동차 주차" ,"자동차 전화번호" 등으로 막 찾아 봤었네요 ㅎㅎㅎ

공식적인 명칭은 주차알림판이 맞는거 같아요.

예전에 건전지 넣고 반짝반짝 불들어오는 걸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

배터리로 바꿔줘야 되고 금방 닳더라구요~

한참동안 배터리 안 바꾸고 차량 판매할때까지 냅뒀었네요....

 

이번에 차량 변경하면서,

함께 바꾼 마크몰 자동차 주차알림판입니다.

메탈 주차판인데요.

아주 깔끔하죠? ㅎㅎ

세련된 디자인과 심플한 걸

찾고 있었는데, 아주 잘 찾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령받고 아주 만족 했답니다.

뒷 모습도 아주 깔끔합니다.

마크몰이라고 찍혀있네요.

심플+심플+심플~

골드 메탈로 색상을 골랐는데,

차량 베이색 시트와도 잘 어울리더군요!

 

두께도 얇은 편입니다.

 

붙여야지

붙여야지

하면서

또 까먹고 차에 두고 사진만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주차알림판 밝을 때 보니까 더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손에 들고 다니고 싶은...

 

네모박스 엣지 부분에 4개의 빨간색 동그라미가 보이는데,

3M스티커입니다.

빨간색 부분만 제거해서

차량 앞에 붙여 주면 됩니다.

면적이 작아서 나중에 떼더라도 자국도 별로 안 남을 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위에 사진 처럼 골드,흑진주,실버 등 종류가 다양하고,

차종에 따라 혹은 한 차종내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메탈 소재로 된

주차알림판이 있습니다.

요렇게 쉽게 빨간색 스티커만 떼서

살포시 붙여주면 끝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