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자동차관리- 차싹 유리세정제

맛집여행 2020. 12. 20. 18:4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차싹 자동차 유리세정제를 소개합니다.

 

 

제가 고른놈은 요놈입니다.

차싹 제품들이 다 외관 디자인도 아주 깔끔하게 나왔고,

믿을만 해보였습니다.

투명한 통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요렇게 트렁크 수납합에 속 넣으니 딱이더라구요!

 

지금 30프로 할인 중이니 참고하세요~!

 

깔끔하고

용량도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이제 한번 닦아 보렵니다.

밖에는 너무 춥고 뭐가 날려서~

지하주차장 구석에서 닦아 보겠습니다 ㅋㅋㅋ

 

오른쪽 위쪽에 보면 아주 더럽죠...?;;

 

 

자세히 보면...

더 더럽습니다. 더 럽?

 

눈오던날 밖에 놔뒀더니 이리 되었네요.

뭐가 묻어서, 물티슈로 살짝 닦는다는게 저렇게 되었습니다 ㅜㅜ

 

 

외관이 잘 안보일까봐,

차안에서 한번 더 찍어봤슴다..ㅋㅋ

 

 

자 이제 닦을 준비,

 

오른쪽위랑 자세히 보면 많이 뭐가 묻어 있습니다.

 

이제 카싹 제품으로 유리세정제를 쏵 뿌렸어요.

이제 닦아 보겠습니다.

 

 

아~주 깨끗해지죠 ?ㅎㅎㅎ

향도 뭔가 좋았습니다.!

 

와..속이 시원

하네요!

 

유리가 엄청나게 깨끗해졌습니다 ㅎㅎㅎ

 

카싹 유리세정제와 함께 찍어주고~

 

 

1년은 쓸거같습니다.

깔끔하게 보관 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겨울철 눈이나 먼지가 많이 날리고 할때 워셔액 말고,

딱 1분만 투자해서 카싹 유리세정제로 관리해보세요.

 

제 속이 다 시원하네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