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괌여행기

괌여행-4일차(괌여행.두짓타니.괌.조이너스철판.투몬비치.호텔수영장)

맛집여행 2020. 3. 15. 15:55
728x90
300x250

괌 4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투몬비치.

투몬비치 바다는 엄청 얕아요.

애들이 놀기좋습니다.ㅎㅎㅎ아무리 걸어들어가도 얕더라구요.


4일차 일정은 그냥 호캉스와 바다!!!

호캉스 바다

점심 조이너스철판(런치23불정도 1인기준)


넷째날은 밥먹으러만 잠깐 나갔다가 하루종일 수영장.바다만 있었어요.

△투몬비치의 바다 보이시나요?

보기만 해도 맘이 편안해집니다.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ㅠ ㅠ

날씨도 너무 좋았네요!!!!

두짓타니 호텔에서 계단 따라 조금 내려가면 이렇게 투몬 비치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침바다 구경을 마치고 점심먹으러 갑니다.

갈곳은 조이너스 철판!!!

괌 중심가는 거리가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차가 필요없어요.(지도 볼 필요도 없다는..)

△두짓타니에서 조이너스 철판으로 걸어가는길.

가까워요.걸어서 5-10분정도 걸립니다. ㅎㅎ

△불쇼를 보며 점심을 맛있게 먹었네요.

맛도 좋았지만 뭔가 여행 온 느낌을 드뿍 받은 느낌이었어요.

야채부터 두부.고기 까지 코스요리처럼 하나씩 내어주면 드시면되요^^

조이너스철판Tip.

밥은 볶음밥으로 꼭드세요^^

맨밥보다 볶음밥이 훨씬 잘어울립니다.


점심을 배불리 먹고 이제 호텔 수영장으로 가요.

△두짓타니 수영장.

여긴 바람이 좀 많이 불고 그늘이 좀 있어서 시원해요.

춥다는 뜻은 아닙니다^^;

수영장은 생각보다 조그맣고 미끄럼틀 하나 있어요 ㅎㅎ

대부분 한국분들이 많습니다.

사진이 설명을 대신합니다 ㅎㅎㅎㅎ


날이 저뭅니다. 괌의 마지막 밤이었네요 ㅜ ㅜ

△투몬비치의 야경과 중심가거리.

야경도 너무 이뿌네요 ^^

저녁은 어제먹은 비치인쉬림프에서 또 새우를 포장해와서 먹었다는 ^^

#괌여행 #4박5일 #아기랑괌여행 #투몬비치 #괌바다 #호텔수영장 #호캉스 #조이너스철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