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괌여행기

괌여행-5일차(괌,괌여행, 두짓타니,소이레스토랑,수영장,호캉스,한인택시,괌 택시)

맛집여행 2020. 3. 15. 15:56
728x90
300x250

괌 5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마지막날

괌을 떠나는 날이었습니다. 딸내미도 아쉬워보이네요 ㅎㅎㅎ


5일차 일정

오전 호캉스

12시 체크아웃

짐맡기고 점심 두짓타니 안 소이레스토랑

2시쯤 한인택시예약으로 공항이동

한인택시 카톡:Guam7788


아침에 눈뜨자마자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마지막날까지 놀아야겠다.라는 심정으로...

△두짓타니수영장.

아침엔 사람이 별로 없네요.

물깊이는 제 허리까지 옵니다.(키180)

깊이는 균일하고 따뜻한 물나오는 탕?같은 공간도 있어요(참고)

구명조끼.타월은 제공됩니다.


△체크아웃 전 아쉬워보이는 딸내미 뒷태...ㅋㅋㅋ

12시 체크아웃


△두짓타니 호텔 안에 있는 레스토랑.

소이 레스토랑.

맛은...음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

마지막날이라서 공항보단 낫겠지 싶어 먹었어요.

호텔떠나기전 인사 ㅜ ㅜ


렌트카를 반납했기때문에 한인택시로 공항까지 이동했습니다.

괌 한인택시

카톡:Guam7788

현지택시보다 훨씬 싸니 차없으시면 무조건 이용하세요.

(참고)공항에서 호텔로는 이동불가해요. 공항에선 대기중인 택시를 타는 것이 택시사 간의 룰이라네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

4박5일 간 아주 행복했네요^^

(에필로그)

3박째되던날 자고 있는데 작은 지진이 났어요.

침대가 약간흔들리는느낌?

와이프랑 저랑 후덜덜....

다행히 딸은 잘자고 있었어요^^

공항가는길에 택시기사님한테 얘기했더니 그 정돈 아무것도 아니라고 공항가는 내내 썰을 풀어주시더라는 ㅎㅎㅎ

요즘 자연재해.바이러스가 무섭습니다.환경을 파괴하고 서식을 파괴하니 인간에게 고스란히 돌아오네요....

후손들을 위해서라도 모두가 많이 노력해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