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괌여행기

괌여행-2일차(남부투어. 아파오비치.피쉬아이마린파크. 에메랄드밸리.세티베이전망대. 메리조부두.투몬비치.더비치바 선셋

맛집여행 2020. 3. 15. 15:52
728x90
300x250

괌 2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아침에 베란다로 바라보는 괌의 바다풍경.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좋아요!

앞에 보이는 호텔이 많이들 가시는 아웃리거 호텔입니다!

보이는 바다 색깔이 장난아니죠~~~??ㅎㅎㅎ


2일차 일정은 대략 이랬습니다.

남부투어

아파오비치

피쉬아이마린파크

에메랄드밸리

세티베이전망대

메리조부두

호텔 수영장+투몬비치 식사

저녁 더비치바 선셋


어젠 짐풀고 수영장갔다가 저녁식사로 끝난 일정이라 둘째날은 조금 빨리 준비해서 나갔네요.

전날 밤늦게 먹어서 배가 별로 안고파서 대충 떼우고 차타고 슝~~~

남부투어는 구경+운전+간단한 체험 모두 포함해서 4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첫번째 들린 곳은 아파오 비치 공원!!!

여긴 괌의 시그니쳐 같은 GUAM이라고 적힌 바다를 뒤로 한 뷰가 유명하죠?

다들 여기 사진찍으러 옵니다 ㅎㅎ

△아파오비치 공원

△이 구도로 사진을 많이 찍어요 ㅎㅎ

△다들 GUAM 시그니쳐 표시에서 사진찍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ㅎㅎㅎ


차타고 다시 이동~~~

피쉬 아이 마린 파크로 갔어요.ㅎㅎㅎ

피쉬아이마린파크 Tip.

렌트카 빌려서 왔다고 하면 아주 조금 할인이 된다는 점!!

아이가 있으면 모르겠다만 어른끼리라면 안들어가도 될듯 ㅎㅎㅎ

그옆에 스노쿨링하시는 분들 많아요. 그런 체험도 알아보시길^^

 

 

△물 색이 아우...너무 좋아요!!!!

가늘게 보이는게 다 물고기에요~~

△스노쿨링 하시는 분들 보이죵?ㅎㅎ

다 한국 사람인듯....ㅋㅋㅋ

△바다 위 다리따라 쭉 걸어가면 끝자락에 건물이 하나 있어요!!

거기서 계단 따라내려가면 요렇게 바다속을 훤히 볼수 있답니다^^

작은 상어도 있었어요...ㄷㄷㄷ


다시 차타고 이동~~~~

에메랄드 밸리로 갑니다.

이때 밑에 사진찍자마자 갑자기 날씨가 안좋아서 사진이 달랑 하나네요 ㅜ

물론 볼것도 이게 다 이긴해요^^;

△물 빛이 에메랄드 색이라 에메랄드 벨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여기 물뱀이 있어요...ㄷㄷㄷ

조심하세요 ㅎㅎㅎ


다시 차타고 이동~~~~

세티베이전망대로 갑니다.

△괌의 모든 전망이 다 보이더라구요 ㅎㅎ

더올라가야 하는데 높아서....입구에서만 찍구 왔네요.

다시 날씨가 좋아졌어요!!

캬~~


차타고이동~~~~

메리조부두로 가는길~~

에 잠깐 멈춰서 사진 찰칵!

△지나가는 길에 들린 스팟 ㅋㅋㅋ경치좋죠?

△메리조부두!!!

여기가 예술입니다!

꼭 가세요~~~~


남부투어를 마치고 리프호텔로 ~~~~

리프호텔 Tip.

리프호텔은 월.수.금.토 에는 이렇게 피자와 포테이토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리프호텔 수영장뷰

△리프호텔에서 계단 따라 내려가면 바로 투몬비치로 갈 수잇어요!!(투몬비치 거의 끝쪽입니다)

잠깐 내려갔다와봣어요 ㅎㅎ


실컷놀고 좀쉬다가 더 비치바 선셋으로 저녁식사!!!

더비치바 선셋Tip.

예약이 필요하고 좋은자리를 준다는데.

막상가면 그냥 오는데로 안내하는거같았으니.

예약못했다고 해서 걱정안하셔도 되요.

△석양이 아주 예술입니다.

솔직히 맛은 그냥 그랬어요~~

분위기가 아주 좋아서 만족!!!

이렇게 둘째날을 마무리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