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괌여행기

괌여행-3일차(괌.괌여행 .두짓타니 .괌호텔.피카스 .피카스카페.지미디의그네.온워드 지미디의그네.GPO.kmart .파이올로지.비치인쉬림프.고디바)

맛집여행 2020. 3. 15. 15:54
728x90
300x250

괌 3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두짓타니 호텔에서 찍은 사진.

우측아래:두짓타니 수영장.

왼쪽아래:결혼식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행복해보였네요.


3일차 일정은 대략 이랬습니다.

리프호텔 체크아웃

아침 피카스카페

온워드 지미디의그네

K mart

GPO 마크몰 등 쇼핑 후 두짓타니 체크인

두짓타니 호텔 2박: 680000

(나름 정말 싸게 한거에요^^;;)

점심 쇼핑몰 안 지피오 파이올로지

렌트카반납

바다.수영장 호캉스


오늘은 리프호텔 체크아웃->두짓타니 체크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짐챙기고 체크아웃을 하고 피카스 카페로 갔어요 ㅎㅎ

아침 좀 느즈막히 갔는데 대기줄이...ㄷㄷ

결론부터 말하면 여기 음식이 정말 맛있었어요.

외국인들도 많더라구요.

△아기와 가면 이렇게 색칠할수 있는 종이와

색연필을 주더라구요 ~

되게 참신하다는 생각이....좋았어요!

△음식이 나왔어요.

왼쪽이 로코모코에요!!!

이게 가장 유명한 만큼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모든 테이블에 하나씩 있는 듯 해보였습니다.

샌드위치도 하나시켰는데 맛있더라구요 ~


밥을 든든하게 먹고 온워드 지미디의그네로 갔어요.

여기가 어떤데냐면 바다 위에 그네가 있어서 사진이 정말 잘나와요.

인생샷 찍는 장소입니다.

지미디의 그네 Tip.

낮에서 해가 질 때쯤 가세요.

밝을 때와 석양이 있을때 사진 모두 건지세요.

저희는 실패 ㅜ ㅜ

주차하고 걸어갈려니 넘나 멀었다는...(주차를 잘못한겅가....?)

여긴 제대로 찾아보고 주차하세요^^

아기가 없었으면 갔을거같은데 ㅋㅋㅋ

△해변은 엄청 큰데 사람이 거의없어요.

해변에서 취하고 싶은 모든 포즈를 부끄럽지 않게 찍을 수 있으니 사진 맘껏 찍으시길 ㅎㅎㅎㅎ

저희는 가다가 포기하고 고작 이렇게만 남기고 왔네요 ㅜ


kmart로 슝슝~

kmart는 찍은 사진이 없어서 팁만 남겨요.

kmart Tip.

kmart 들어가서 바로왼쪽 피자집이 있어요!

가장 싼 피자를 하나 사먹고 계산할때 캐셔에게 마트쿠폰 달라고 하면 줍니다 ㅋㅋㅋㅋ

20프로 쿠폰받아서 장봤네요!!!

kmart 겁나 큽니다...

살거 미리 생각하고 가세요 ㅜㅋㅋㅋㅋ


gpo마크몰로 슝~~~

오늘이 렌트카 마지막날이라 쇼핑하러갑니다 ㅎㅎㅎ

하와이를 갔을때 엄청 싸게 잘 구매했어서 기대를 하고 갔지만 그 정돈 아니더라구요 .

물론 로스에서 득템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흰 간단하게 ck.폴로.타미가 나름 저렴해서 조금만 사고 나왔어요!!

비타민 사러갔는데 대부분 품절 ㅜ ㅜ

GPO 마크몰 tommy Tip.

tommy공식 홈페이지 가입하면 이메일로 할인쿠폰을 줍니다.

중복할인 가능해요.


GPO마크몰 피자집!!!

지피오 파이올로지.위치는 폴로.타미있는 건물 나와서 맞은편에 있어요.

여기 피자 정말 맛있네요!!!가격도 저렴합니다.

원하는 토핑을 선택해서 나오는 코슨데요.

서브웨이와 비슷한 프로세스의 피자집이라 보시면되요.

음료도 컵크기만 골라서 구입하면 무한리필!

△지피오 파이올로지.


이제 두짓타니로 체크인하러 ㄱㄱㄱ

두짓타니는 아웃리거호텔 안쪽에 있으니 입구가 좀헷갈려요 ㅎㅎ

△공식홈피에서 저희가 묵은 숙소와 같은걸로 가져왔네요. 호텔사진을 따로 안찍어서^^;;

괌에서 여기가 거의 제일 비싸다고 보시면되요..ㅜ

깔끔 그 자체에 와 럭셔리하다 싶었어요 ㅋㅋㅋ

△호텔에서 베란다 뷰.

1일차에 적었지만 이때 렌트카를 반납하고 다시 돌아왔어요~궁금하면 1일차 글로 ㄱㄱㄱ

오늘부터 호캉스의시작!!!

수영장과 바다는 4일차와 같아서 내일 올릴게요^^

호캉스하고 나서 라면이랑 비치인 쉬림프에서 포장해온 새우와 같이 먹었어요!!!

후식은 고디바 음료로 마무으리~~~

△비치인쉬림프. 두짓타니서 걸어서5분거리에요.

잇스트릿그릴 바로옆이에요^^

△비치인쉬림프 새우 찐맛!!!

비치인쉬림프는 포장이 되니 참고^^

고디바 찐맛!!!

△종일 느끼한거먹어서.. 땡겼던라면 ㅋㅋ

이렇게 셋째날 마무리!!

#괌 #괌여행 #두짓타니 #괌호텔 #피카스 #피카스카페

#지미디의그네 #온워드그네 #GPO #kmart #파이올로지 #비치인쉬림프 #고디바 #아기랑괌여행

728x90